본문 바로가기

홍진영 신곡 엄지척 듣기가사

 

엄지척 / 홍진영 (듣기/가사) 안녕하에요 이번 시간에 홍진영씨가 신곡을 발표를 하셨더라구요. 이 곡 물론 최고의 대표곡이 되어질것과 같은 예감인데요. 엄지척은 벌써 트로트 부분 1위를 항상 차지하고 있는데요.

홍진영 신곡

히트예감이 드는 엄지척인데요. 정말 안내해보는 이노래 너무 잘어울리시는것 같습니다. 깜직하고 애교스런 모습과 안내해보는 이노래가 엄청나게 잘어울립니다. 정말 강력추천합니다!!

홍진영 신곡

뮤직영상도 어찌나 상큼한지... 너무 귀엽게 나오시는데요. 메이크업도 너무 예뻐서 뮤비속의 메이크업도 같이 화제가 되고 있네요,. 이번엔 깜찍 발랄한 뮤직영상로 준비해 보게 되었어요. 아래에 가사도 같이 나와지니 가사를 보시면서 들어보시기 해 주시게 되면 되실 듯한데요. 최고의 히트한 노래들이 되어질것과 같은 노래랍니다. 아래 준비해드린 엄지척 뮤직영상은 Youtube에서 찾아 가져온겁니다. 아직 못보았다면 지금바로 보시기 바래요.

노래 너무 들어보기 좋으며, 가사도 좋으며, 중독성도 좋기 때문에 하넌 감상만 해도 본인도 모르게 항상 따라서 부르게 되는 노래 입니다. 상큼 발랄한 뮤직영상로 방문해 주신 분들도 재미나게 감상해보시기바랍니다.

 

관련기사
 

홍진영 부기맨 가사/듣기

즐거운 금요일이네요. 금요일이 정말 가장 부담없고 편하고 좋은것 같아요. 이번 시간에는 여러분들에게 신나고 흥겨운 트로트곡을 소개를 해드려보도록 할건데요. 이 노래는 신나면서도 가사도 너무너무 좋더라고요. 홍진영 부기맨은 2013년도에 발표를 하혔던 노래입니다. 벌써 따져보니 4년이나 지나간 노래가 되었어요. 3번째 디지틸싱글앨범으로 발표를 하게 되어진 노래인데 최규성씨가 작사 자곡을 하신 노래이기도합니다. 워낙에 데뷔와 동시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신 대표적인 트로트 여가수이기도한데요. 발표하는 노래들마다 대 히트를 하고 있으시죠. 그리고 성인가요차트를 보면 10위권 안쪽에 홍진영씨의 노래들이 꾸준히 진입해있기도합니다. 오늘은 그중에서도 사랑의 배터리 이후 히트를 하게 되었던 노래 소개를 해보고 있는데..

자세히 보기...

 

4대보험 가입내역 확인서 인터넷발급

4대보험 가입내역 확인서 인터넷발급 오늘이 시간에는 4대 보험에 대해 소개해주도록할겁니다. 직장에 근무해 주시면 우리의 급여에서 먼저 4대보험료가 먼저 나가게 되어지기도 하죠. 4대보험은 국민연금, 건강보험, 산재보험, 고용보험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경우라고 한다면 따라 4대보험 가입내역 확인서를 제출하셔야할 일이 있으시기도 하죠. 각 지역의 센터에 직접적으로 방문해보셔도 되기는 하지만 대단히 번거롭겠죠. 그렇다보니 단번에 출력을 해볼수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4대 사회보험 정보연계센터'를 사용을 하는 방법이에요. 이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보려면 포털에서 상단에보이는것과 같이 검색을 하시면 돼요. 간편하게이동을 해보고자 하시면 하단에 바로가기 링크 안내해드렸으니 눌러 보시면 됩니다. 👉홈페이지 홈페이..

자세히 보기...

 

영문주소 아파트 동호수 기입하는 방법

어서오세요 최근엔 해외직구가 정말 일반화 되어진 것 같기도해요 그렇게 때문에 해외 직구 시에 택배를 받을곳 주소를 영문으로 기입하여야할 일이 있어요 이때 영문주소 아파트 동호수 귀 파는 법으로 안내를 해보고자 할까 하는데요. 영문주소 아파트 동호수 쓰는 방법과 한글 주소를 영문으로 바꾸는 방법 또 함께 소개해드리도록 할 텐데요 오늘 이용해 본 서비스는 도로명주소안내시스템입니다이 홈페이지를 이용해서 자세한 영문주소를 확인을 해보실수가 있네요. 이번에 안내해드리는 홈페이지 사용을 하셔서 방문자분들도 영문주소를 알아 내 쉬는게 좋으실것 같습니다 서비스를 사용하시려고 한다면 이러한식으로 도로명주소 안내시스템이라 검색을 해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바로 이렇게 검색을 하게 되셨다면 상단에 보는것 처럼 검색 하시면..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