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Queen 노래 28곡 듣기

 

다음은 그시절의 올드팝송을 준비를 해보었죠. 우리나라에서도 참많은 사랑을 받았던 전설의 락그룹이랍니다. 바로 퀸인데요. 영국의 비틀즈 다음으로 세계적으로 사랑을 받았던 영국 그룹입니다. 이번엔 Queen 노래들을 함께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queen 노래
queen 노래

1970년부터 공식활동을 시작했었던 그룹인데요. 1991년 프레디 머큐리가 사망을 하기전까지 전세계적으로 매우많은 사랑을 받았던 대표 락그룹이에요. 완전 좋은 대표 노래들이 많습니다.

queen 노래
queen 노래

저도 오늘 쉴틈없이 대표곡 노래들을 모두감상하고 있습니다. 물론 최고입니다!! 온몸에 전율이 돋을 정도로고 너무 좋네요. 이번시간에 감상하실 Queen 노래들은 모두 28곡입니다. 모두 최고의 노래 곡들이기도 한데요.

queen 노래
queen 노래

오늘 찾아주신분들도 너무 좋아하게될만한 대표 명곡들이기도한데요. 저는 그중에서도 보헤미안 랩소디와 돈트스탑미나우를 굉장히좋아하게 되는데요. 이번에 소개해본 Queen 노래 모음에도 있답니다^^

프레디 머큐리의 목소리 너무 좋답니다!!! 이번엔 영국 전설의 락그룹인 Queen의 대표대표곡 노래들을 모두 한번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 저도 정말 신나고 신나게 감상하고 있네요. 언제 들어봐도 좋은 히트곡들이더라고요.

 

관련기사
 

서영은 노래모음 히트곡

오늘 준비를 해본 노래모음은 방문자님들 좋아하시게 될만한 서영은 노래모음으로 준비 해보았습니다. 목소리가 엄청나게 예쁘고 아름다운로드 가수이시기도 합니다. 이번엔 서영은 노래 히트한 대표곡들을 전부 감상 할수 있게끔 준비를 해서 방문해 주신 분들도 매우 편안하게 서영은 노래들을 들어 보실수가 있어요. 1994년도에 처음 가수로 공식활동을 하기 시작을 하셨었었죠. 이후 1999년 정규 2집을 발표를 해보게 되어지면서 발라드 가수로 전향을 해보게 되었네요. 발표한 노래중에서도 특히 OST노래들이 많은 사랑을 얻었었죠. 내안의 그대, 혼자가아닌나 등의 히트한 노래들이 있으신데요. 아마 목소리 들어주시면 전부가 아실건데요. 서영은 노래모음은 두개를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준비해본 모음을 통하여 발표한 유명한 노래..

자세히 보기...

 

옛날노래모음 연속듣기

안녕하세요 이번에도 빠지지 않고 소개를 해둘게요. 이번 시간에는 옛날노래모음 감상을 준비해드렸는데요. 진짜로 오늘부터 이제 황금연휴가 시작이 되었습니다. 집에서 편안하게 추억을 회상하면서 옛날노래모음을 듣기 해보며 엄청 좋을듯한데요. 모두 50여곡 정도가 수록이 되어져 있는 80년대노래 메들리에요. 당시을 추억하게 하는 대표곡들이 가득한데요. 우리나라 가요계의 가장 화려했었던 황금기가 아니었나 생각을 하시게된답니다. 이때 그때쯤에는 포크송에서 발라드 장르가 한창 인기를 받기 시작하던 시기였죠. 그래서 서정적인 곡들이 아주 많아요. 지금 들어보아도 상당히 감동적인 그때쯤 추억을 떠올리게 해주시는 노래들인데요. 오늘 시간이 되시면 아래 준비해본 히트한 노래들을 전부 감상해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네요. 출..

자세히 보기...

 

김추자 님은 먼곳에 노래듣기

일리시그 블로그에서 오늘 안내해 볼 노래는 많은 대다수 분들이 좋아하시고 많은 추억을 갖고 계실만한 곡으로 준비를 했어요. 바로 김추자 님은 먼곳에 라고 하는 음악감상을 준비해 보았는데요. 간만에 들어보시는 김추자의 노래 정말 좋았었습니다. 곡감상을 해보기 전에 일시적으로 님은 먼 곳에 노래 내용을 설명 하도록 하겠습니다. 김추자 님은 먼곳에는 1970년 동양 TV에서 방영된 그대로똑같은 이름의 연속극의 OST였었습니다. 또한 님은 먼곳에는 2008년에 영화로도 만들어지기도 하였느데요. 기억하는 분들도 계신데요. 준비해본 노래는 약간은 빠른 버전 이에요. 오리지널도 원하시게될거 같아서 느린버전의 오리지널 버전도 함께 올려볼거에요. 위에 음악이 님은 먼곳에 다소 빠른 버전인데요. 정말 오래되어진 노래 곡들..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