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진영 사랑이 좋아 부탁해요 엄마 OST

 

요즘 참 인기가 많은 노래에요. 얼마전에 종영한 연속극이랍니다. 부탁합니다 엄마의 OST로 사용이 되어지게 됬던 홍진영 사랑이 좋아를 이번에 소개를 해봤습니다.

부탁해요 엄마
부탁해요 엄마

드라마도 참 재미이었는데 OST들도 모조리 좋았었습니다. 드라마내에서 이용된 OST들이 전부 인기를 했죠. 오늘 소개한 홍진영 사랑이 좋아 역시 정말 엄청난 사랑을 받았던 대표 인기를 얻은 노래인데요.

부탁해요 엄마
부탁해요 엄마

사랑이 좋아는 아름다운로드 노래랍니다. 가사도, 멜로디도 너무 좋죠 한번 들음녀 매일매일 들어보고 싶어지는 노래랍니다. 홍진영씨의 목소리와도 너무 잘어울리죠. 잔잔한 감동을 주게 되는데요.

부탁해요 엄마
부탁해요 엄마

예전에 드라마에서 잠시나마 나오게되는 노래 들어보았었는데 이러한식으로 가사를 보시면서 감상해 보니까 사랑이 좋아 노래가 더더욱 좋게 들려옵니다. 서정적이고 슬픈듯한 아름다운로드 노래에요^^

노래듣기의 가져온 곳은 Youtube인데요. 아름다운 곡인 홍진영 사랑이 좋아 노래들을 들어보기를 해보시 면서 즐거운 시간 보내보기바래요. 감동적인 노래가 마음을 울리는것 같습니다. 그러 좋은 시간 되었으면 좋겠네요

 

관련기사
 

4대보험 가입내역 확인서 인터넷발급

4대보험 가입내역 확인서 인터넷발급 오늘이 시간에는 4대 보험에 대해 소개해주도록할겁니다. 직장에 근무해 주시면 우리의 급여에서 먼저 4대보험료가 먼저 나가게 되어지기도 하죠. 4대보험은 국민연금, 건강보험, 산재보험, 고용보험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경우라고 한다면 따라 4대보험 가입내역 확인서를 제출하셔야할 일이 있으시기도 하죠. 각 지역의 센터에 직접적으로 방문해보셔도 되기는 하지만 대단히 번거롭겠죠. 그렇다보니 단번에 출력을 해볼수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4대 사회보험 정보연계센터'를 사용을 하는 방법이에요. 이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보려면 포털에서 상단에보이는것과 같이 검색을 하시면 돼요. 간편하게이동을 해보고자 하시면 하단에 바로가기 링크 안내해드렸으니 눌러 보시면 됩니다. 👉홈페이지 홈페이..

자세히 보기...

 

영문주소 아파트 동호수 기입하는 방법

어서오세요 최근엔 해외직구가 정말 일반화 되어진 것 같기도해요 그렇게 때문에 해외 직구 시에 택배를 받을곳 주소를 영문으로 기입하여야할 일이 있어요 이때 영문주소 아파트 동호수 귀 파는 법으로 안내를 해보고자 할까 하는데요. 영문주소 아파트 동호수 쓰는 방법과 한글 주소를 영문으로 바꾸는 방법 또 함께 소개해드리도록 할 텐데요 오늘 이용해 본 서비스는 도로명주소안내시스템입니다이 홈페이지를 이용해서 자세한 영문주소를 확인을 해보실수가 있네요. 이번에 안내해드리는 홈페이지 사용을 하셔서 방문자분들도 영문주소를 알아 내 쉬는게 좋으실것 같습니다 서비스를 사용하시려고 한다면 이러한식으로 도로명주소 안내시스템이라 검색을 해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바로 이렇게 검색을 하게 되셨다면 상단에 보는것 처럼 검색 하시면..

자세히 보기...

 

농지원부 발급 인터넷으로 받기

농지원부 발급 컴퓨터를 통해서 받기 오늘은 농사를 짓고 있는분을 위한 포스팅이에요. 오늘은 바로 농지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이용할수있게 작성이 되게 되는 장부라 할수가있는 문서인데요. 이번시간에는 컴퓨터로 농지원부 발급을 받아보는 방벙베 대해 안내해보도록할겁니다. 이 농지원부는 농지를 소유한 소유권자 외에 실제경작하는 사람이 작성을 하시게 되죠. 이 농지원부를 작성을 하시게 되면 농어촌 출신의 대학생 자녀 장학금과 농업용 유류를 구입하게될 때 일종의 세금들이 면제가 되어질 겁니다. 자그럼 바로 온라인으로 이 증명서류를 발급을 받아볼까요. 위에 보이는것과같이 '정부24'라고 검색을 하시고 아래에있는 '민원24'를 선택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렇게 하면 이렇게 나오도록 되어지실텐데요. 이곳에서 민원검색하는 ..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