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영은 노래모음 히트곡

 

오늘 준비를 해본 노래모음은 방문자님들 좋아하시게 될만한 서영은 노래모음으로 준비 해보았습니다. 목소리가 엄청나게 예쁘고 아름다운로드 가수이시기도 합니다. 이번엔 서영은 노래 히트한 대표곡들을 전부 감상 할수 있게끔 준비를 해서 방문해 주신 분들도 매우 편안하게 서영은 노래들을 들어 보실수가 있어요.

서영은 노래모음
서영은 노래모음

1994년도에 처음 가수로 공식활동을 하기 시작을 하셨었었죠. 이후 1999년 정규 2집을 발표를 해보게 되어지면서 발라드 가수로 전향을 해보게 되었네요. 발표한 노래중에서도 특히 OST노래들이 많은 사랑을 얻었었죠.

서영은 노래모음
서영은 노래모음

내안의 그대, 혼자가아닌나 등의 히트한 노래들이 있으신데요. 아마 목소리 들어주시면 전부가 아실건데요. 서영은 노래모음은 두개를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서영은 노래모음
서영은 노래모음

준비해본 모음을 통하여 발표한 유명한 노래드을 모두 들어보실수가있죠. 느리게 귀를 기울이며 들어보기를 하세요. 즉시 저도 다시 감상 하고 있기도 한데 역시 참 참 즐거운 노래와 목소리에요.

위에 준비한 서영은 노래모음은 전부 5곡이네요. 히트하였던 서영은 곡들이 들어있더라구요. 간편하게 감상을 원하게 된다면 상단에 영상으로 들으며 될듯해요. 또한 아래 또 하나 준비한 Youtube 비디오는 전부 31곡이 모아있는 모음집이에요. 왼쪽위의 재생목록을 누르셔서 선택 하셔서 감상 하실수도 있죠.

이번엔 음색이 엄청나게 고운 가수분이신데요!! 대표적으로 유명한 히트한 노래들을 편하게 들어보시룻 있도록 소개를 해보았어요. 오늘의 추천곡 즐감해보시기 바라겠습니다!

 

관련기사
 

옛날노래모음 연속듣기

안녕하세요 이번에도 빠지지 않고 소개를 해둘게요. 이번 시간에는 옛날노래모음 감상을 준비해드렸는데요. 진짜로 오늘부터 이제 황금연휴가 시작이 되었습니다. 집에서 편안하게 추억을 회상하면서 옛날노래모..

자세히 보기...

 

김연자 10분내로 등27곡 노래모음

김연자 10분내로 등27곡 ★ 노래모음 오늘 소개할 가수는 엔카의 여왕 김연자인데요. 10분내로 외27곡 김연자 노래모음 연속듣기 내용을 설명 시작해둘겁니다. 1974년 TBC 전국가요 신인스타쇼에서 우승하고 같은..

자세히 보기...

 

자우림 노래모음 히트곡 추천26곡

어서오세요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노래들을 이번에 소개를 해보습니다. 저는 왜그런지 가을이 되니 이분들의 곡들이 생각이 나더라구요. 그러하기 때문에 준비해보았어요. 그전에 나는 가수다에도 출연을 하게..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