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올레는 크게 모바일 상품, 인터넷상품, TV상품등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서비스별 이용할수 있는 올레kt 고객센터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자주묻는질문에 대한 답변이 아주 잘되어있으며 온라인 채팅상담도 지원을 하고있습니다.
자주묻는질문 바로가기
생각보다 자주묻는 질문에 내가 궁금해 하는 내용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궁금한 사항이나 문제점이 있다면 우선은 자주묻는질문에서 한번 검색을 해보세요. 해결책을 쉽게 확인할수가 있습니다. 하단에는 FAQ바로가기 입니다.
유선상품 고객센터
TV상품이나, 인터넷상품, 전화상품등의 문의가 있는 경우에는 유선 고객센터로 전화를 하셔야 합니다. 아래는 빠르게 접속할수 있는 ARS단축번호입니다.
- 일반전화 : 국번없이100(무료)
- 휴대폰 : 지역번호+100(무료)
무선상품 고객센터
무선상품은 휴대폰 관련 서비스가 해당이 됩니다. 휴대폰을 사용하고 있으시다면 국번없이 114로 전화를 하시면 됩니다. 일반전화, 비가입자의 경우에는 국번없이 1588-0010번으로 하시면 됩니다.
- 휴대폰이용시 : 국번없이114
- 일반전화시 : 1588-0010
채팅상담 받는법
그외에도 전화연결이 어려운 상황이 있을수가 있습니다. 그런 경우에는 채팅상담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챗봇으로 연결한후에 상품을 선택하고 상담사와 톡하기를 선택하면 채팅으로 상담을 받을수가 있습니다.
오늘은 올레kt 고객센터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렸습니다. 유선상품을 이용할시, 무선상품을 이용할시 전화번호가 다르니 안내 참고하셔서 전화상담 또는 온라인채팅 상담 받아보세요.
추천기사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만세력 무료 사이트 추천 (0) | 2022.12.11 |
---|---|
무료사주풀이도우미 바로가기 (0) | 2022.12.09 |
열차시간표 조회 전국 모든역 (0) | 2022.12.07 |
천안 쿠쿠 서비스센터 위치 및 전화번호 (0) | 2022.12.06 |
녹유의 오늘의 운세 바로보기 (0) | 2022.12.0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