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롯데택배 고객센터 콜센터 이용안내

 

요즘에 코로나가 장기화 되어지면서 평상시보다 택배를 더 많이 이용하게 되어진듯합니다. 그렇다보면 택배로 인한 문제가 발생하기도 하는데요. 오늘은 콜센터 이용하고자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준비를 해보았어요. 저도 최근에 인터넷으로 물건을 주문하고 나서 롯데택배로 배송 받는 경우가 많은데요. 오늘은 롯데택배 고개센터 이용하는법 알려드릴게요.

 

롯데택배 고객센터 연락처 및 고객센터안내

  지금은 온라인으로 롯데택배 고객센터를 이용할수도 있게끔 되게 되어졌는데 반품접수나 택배 예약은 인터넷으로도 가능하기도 합니다. 그렇지만 전부 업무를 컴퓨터로 할순 없는것이라서 콜센터를 이용해보셔야 합니다.

 

롯데택배 고객센터

 

고객센터 대표번호

 고객센터 콜센터

 의심할 여지없이 연락처가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으실거에요. 즉시 고객센터로 전화하시고 싶으신 분은 위에 안내되어있는 택배고객센터로 전화를 하시기바랍니다. 1588-2121번이기도 한데요.

 

롯데택배 고객센터

 

반품하는법

 

 온라인 고객센터

 그리고 대체적으로 택배 물건의 이상으로 인해서 반품신청을 하기 위해 검색 또는 고객센터에 문의 하는 분들이 많아요. 그렇기에 FAQ도 찾아와보았답니다. 참고를 하시면 좋을듯하더군요.

 

롯데택배 고객센터

 

온라인 고객센터 이용방법

 

 이런식으로 우선 컴퓨터로 신청을 하거나 반품신청을 하고자 하시다보면 인터넷 정식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시면 되거든요. 그렇게하면 인터넷 롯데택배 고객센터 이용을 해 보실 수가 있더군요. 인터넷 고객센터는 사실 별거는 없던데요.

 

롯데택배 고객센터

 

온라인 택배예약 하기

 모두메뉴

 택배를 신청을 한다거나 반품신청을 해보셔야하시는 경우에 되려 인터넷이 더 편리할수 있지요. 우측에 보다보면 모든 메뉴가 나오게 되어지는데 여길 눌러 주시면 됩니다.

 

롯데택배 고객센터

 

예약서비스

 

 택배 예약 온라인으로 하기

 이렇게 모두 메뉴가 나오게 되어지죠. 보다보면 고객지원이라고 인터넷 롯데택배 고객센터도 있긴 한데 FAQ나 고객의 소리등을 접수해보실수가 있답니다. 그외에 예약을 하실때에는 예약조회 메뉴들을 이용을 해보시면 되느데요. 보시는것 처럼 택배예약이나 반품예약을 해볼수가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