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모비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요즘에는 알뜰폰을 이용을 하는 분들 정말 많을건데요.저 역시 이용하여보니 통화품질은 메이저 통신사와 별반 다를게 없기도 한데요. 부수적인 서비스가 필요하지도 않고, 기초적인 통화, 데이터, 문자만 이용하시다보면 알뜰폰 너무 좋아요.

 

 

유모비 고객센터 이용안내

이번엔 알뜰폰중 U+회선을 이용해보고있는 서비스인 유모비에 대하여 소개를 해 드리도록 할게요. 유모비 고객센터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가장우선 고객센터 상담전화에 대하여 소개를 해드려보도도록 할게요. 상단에보이는것과 같이 고객지원상담 전화는 자사휴대전화으로 114로 해 보아도 되어 지고, 그렇게하지 않다고 한다면 1644-5353으로 해주십시오. 또한 휴대전화 바꾸기 관련 문의는 1522-8936번으로 질문을 주세요.

 

휴대전화을 수령하고 문제가 있으시거나 유심관련 문의가 있다면 바로 연결되는 전화가 있습니다. 핸드폰 개통관련 문의는 1661-5793번으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휴대전화바꾸기는 1522-8936번으로 해주면 되며, 유심개통 관련 문의는 1670-0283으로 해주면 바로 연결됩니다.

 

만약 실제 매장에 있는 고객센터를 방문한다거나 바로 해당 지역의 고객센터로 연결을 해보고자 하시다보면 정식 사이트의 다이렉트몰에서 연결을 할수 있답니다 '유모비' 검색해 주신 후에 하단에 '다이렉트몰'을 눌러주십시요.

 

그리 다이렉트몰 사이트로 이동이 되어지게 되어졌다면 위의 '고객지원'을 눌러 주시면 됩니다. 그럼 바로 하단에 서브 메뉴가 나오도록 될 텐데요. 하단에 있는 서브 메뉴중 <고객지원서비스매장찾아보기>를 클릭을 해 주세요.

 

그러면 이렇게 나오도록 되어지게 됩니다. 이곳에서 방문하신 분들이찾아 보시고자 하는 지역을 입력하시거 검색을 해 주시면 전국의 유모비 고객센터에 대해 조회를 할 수가 있을겁니다. 오늘 준비해본 내용해본 안내 도움이 되었길 바라면서 이만 물러 가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