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대홈쇼핑 고객센터 이용해보기

 

반가워요. 홈쇼핑 많이들 보시기로하죠?! 채널을 돌리다보면 엄청많은 홈쇼핑이 나오게 되요. 보고 있다보면 정말 혹할때가 많이 있답니다. 이번엔 방문하신 분들에게 현대홈쇼핑 고객센터를 이용하시는 방법에 대해 안내를 해보겠습니다. 쉽고 쉽게 인터넷을 통해서도 상담이 가능하고, 전화로도 상담이 가능해지기도 합니다.

현대홈쇼핑 고객센터

 

 

현대홈쇼핑 고객센터

더러 전화연결이 오래 지체될 때가 있는데 이런 경우라고 한다면 인터넷으로 접수를 할수가 있습니다. 그러나 아무래도 전화가 가장 편안하게 현대홈쇼핑 고객센터를 사용하는법일겁니다.

현대홈쇼핑 고객센터

대표전화번호 1600-0000

자 그럼 바로즉시 소개를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우선 상단에는 현대몰의 대표번호입니다. 1600-0000번으로 전화를 하게 된다면 바로 고객센터로 연결이 된답니다.

현대홈쇼핑 고객센터

홈페이지 접속하기

또한 오늘 이 시간에는 컴퓨터로드려 보실수있는 자주묻는질문 또는 온라인 상담을 받는 방법에 대해 안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Hmall 페이지로 이동을 해주셔야 합니다. 밑에 쪽에 링크 달아 두도록 하겠습니다. 공식 페이지로 이동을 하고 나서 오른쪽 상단에 있는 고객센터를 누르세요.

현대홈쇼핑 고객센터

서비스 바로가기

그렇게 하면 이렇게 정식 현대홈쇼핑 고객센터 페이지로 바로 이동을하시게 되어지셔요. 이동을 했으면 관련 되어진 서비스들에 대하여 확인이가능해지는데요. FAQ과 답변들에 대하여 확인 가능한 FAQ 등도 있어요.

현대홈쇼핑 고객센터

1:1상담하기

또한 좀 더 화면을 내려 보게 되어지시면 이런 방법으로 고객상담을 받아보는 화면이 나오게 되어지죠. 이 화면에서 방문해주신 분들이 상담을 받고자 하고있는 카테고리를 선택해주세요.

현대홈쇼핑 고객센터

문의분야 선택하기

이런 식으로 온라인 1:1 상담을 할 수도 있네요. 번거롭긴 그러나 로그인 절차가 있기때문에 불편할 수도 있네요. 그러나 전화를 들고 있어야 하는 상황이 아니시라고 한다면 온라인 현대홈쇼핑 고객센터 이용을 해보실것도 좋으실 거예요. 그러면 기쁜일이 생기는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