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유플러스는 우리나라 3대 통신사 중 하나로 인터넷과 유선 서비스, 무선 서비스를 모두 통합하는 서비스 업체입니다. 초기에는 통화품질이 좋지 않다는 평이 있었으나, 현재는 지속적으로 개선되어 별 차이를 느끼지 못하는 정도까지 개선되었습니다. 2019년에는 알뜰폰 영역까지 진출했습니다. 엘지유플러스 인터넷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려는 분이 많아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상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엘지 u플러스 인터넷, IPTV 고객센터
휴대폰 모바일 서비스 외에도 인터넷이나 IPTV등 많은 서비스가 있습니다. 이러한 유선 서비스들은 고객센터가 따로 운영이 돼요. 국번 없이 101을 눌러주시면 바로 무료로 고객센터 연결을 할 수가 있습니다.
- 연락처 : 국번없이 101
상담시간 안내
두 고객센터 전부 주중 아침 9시에서 오후 6시까지만 상담이 가능 해요. 안전관련 신고의 경우에만 24시간 접수가 가능하다고 안내하고 있네요.
- 상담시간 : 주중 아침9시 ~ 18시
자주묻는질문으로 해결하기
또한 엘지유플러스 인터넷 고객센터에는 자주묻는질문에 관련된 답변을 검색해서 볼 수 있는데요. 모바일에서부터 인터넷, IPTV 등 모든 제품 및 서비스에 관련된 문의를 검색해보실 수가 있어서 여기 부분을 이용해 보시면 생각 보다는 어렵지 않게 해결을 할 수도 있을겁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고객센터
덧붙이자면 모바일 고개센터가 따로 있습니다. 이용을 하는 법으로는 우선 휴대폰, 휴대폰등 모바일 기기와 연관있는 고객센터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고객센터의 겨울에는 전화상담만 가능하며 방문 상담의 경우에는 직영점이나 대리점을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전화는 휴대폰에서 114로 하시면 되고 1544-0010은 유료이며 무료는 080-019-7000번으로 하시면 돼요.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엘지유플러스 인터넷 고객센터를 이용하는 방법을 모바일, 인터넷 및 IPTV 각 서비스별로 안내해보았어요. 소개해드린 내용을 통해서 편리하게 서비스받아보시기 바래요.
연관기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