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의 경우에는 크게 무선사업과 유선사업으로 나누어집니다. 그에 따라서 엘지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도 다릅니다. 이번 시간에는 모바일등의 무선사업 고객센터와 인터넷,IPTV등의 유선사업 고객센터를 각각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상담원 연결시간도 함께 안내해드리니 참고하세요.
목차
엘지유플러스 자주하는질문 보기
공식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자주하는질문, 자주하는 문의를 검색해보실수가 있네요. 이기능을 통해 빠르게 희망하시는 답을 얻으실수도 있어요. 하다에 바로가기 링크를 설명해드립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서비스
먼저 엘지유플러스서비스센터의 모바일 전용 AS 센터에 대해 설명해드립니다. 아래처럼 전화를 하시는 방법은 총 3가지가 있는데요. 상담 시간역시 서비스별 차이가 있는데요.
엘지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 공짜 : 핸드폰에서 114
- 공짜 : 080-019-7000
- 유료 : 1544-0010
엘지유플러스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시간
- 평일 09시~18시 : 일반상담
- 18시~22시 : 분실정지 및 통화품질 상담-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09시~22시 : 분실정지 및 통화품질 상담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ARS 단축번호
유플러스 고객센터에 전화 후, 아래의 서비스별 단축번호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1번/ 요금 확인, 납부, 소액결제 관련 상담
- 2번/ 요금제, 요금할인, 데이터 옵션, 부가서비스
- 3번/ 핸드폰 정지, 분실신고, 파손 관련
- 4번/ 해외 로밍 서비스
- 5번/ 기기변경, 가입상담
- 6번/ 인터넷, TV
- 0번/ 상담사 연결
엘지유플러스 인터넷, IPTV, 인터넷 전화 등
요번에는 엘지 유플러스 인터넷이나 IPTV등과 관련있는 문의를 하여야하는 경우라고 한다면 대해 설명해드립니다. 연락처는 2개이고, 상담원 연결시간은 서비스별로, 요일별로 차이가 있는데요.
엘지 유플러스 유선 고객센터 연락처
- 국번없이 101(공짜)
- 080-854-7000(공짜)
엘지 유플러스 유선 상담 사용시간
- 평일 상담 : 09시~18시
- 토요일 상담 : 09시~12시
- 고장신고 : 09시~24시
- (안전 관련 신고는 24시간 접수 가능 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유선 ARS단축번호
- 1번/ 신규가입
- 2번/ 요금 및 납부 관련 문의
- 3번/ 고장신고
- 4번/ 이사 및 각종 변경 문의
- 5번/ 서비스 해지, 약정기간, 위약금 관련 문의
- 6번/ 핸드폰 문의 (1544-0010)
- 7번/ 상가 및 사무실 인터넷, 우리 가게 패키지 관련 상담
- 0번/ 상담사 연결
엘지유플러스 기타 서비스별 연락처
- 국제전화 002 관련 고객센터: 1544-0002
- 선불카드 관련 상담: 1544-0002
- 텔레 미팅: 1544-0001
- 1633 콜렉트콜: 1544-00010
- 후불카드: 1544-2255
이 시간에는는 엘지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서비스에 대해 설명해드렸습니다. 무선 서비스와 유선서비스 상품별 고객센터가 다르니 소개해드린 연락처와 ARS단축번호 참고 해보시면 빠른 처리 가능하다고해요.
함께 읽어보면 좋은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