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츠화재에서는 다양한 보험상품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질병 관련 보험이나 생명보험 외에도 자동차 보험도 서비스가 되어지고 있습니다. 메리츠화재 보험 고객센터 콜센터 전화번호와 ARS단축번호, 상담원 연결방법 및 긴급출동등에 대한 안내 해드리겠습니다.
목차
메리츠화재 보험 고객센터 연락처안내
- 메리츠화재 보험 고객센터 연락처 : 1566-7711
- 메리츠화재 보험가입 (암, 어린이, 운전자, 종합보험 문의) : 1688-7711
- 메리츠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인터넷) : 1522-1133
메리츠화재 콜센터 음성 ARS 안내
- 1번 자동차 사고접수
- 2번 자동차고장 긴급출동
- 3번 신규보험가입
- 4번 보험계약대출
- 5번 질병 및 상해보험
- 6번 보험료납입, 계약조회, 변경, 해지, 갱신형담보문의
- 7번 증명서 발급 및 ARS 사용안내
- 8번 모바일을 통한 편리한 업무처리
- 0번 상담사연결
메리츠화재 콜센터 디지털 ARS 안내
디지털 ARS는 콜센터로 전화했을 때 상담사 연결 없이 기능을 모바일웹에서 바로 처리할수가있는 서비스이죠. 자동차사고접수, 자동차고장출동, 계약조회, 보험금청구, 보험료납입, 자동이체변경/해지 등 필요한 서비스를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메리츠화재 긴급출동 서비스 내용
메리츠화재 긴급 출동 서비스 가능한 항목과 횟수 보험기간에 따라 다릅니다.
- 보험 기간 1년 : 5회~7회 (전 계약 이용 횟수에 따라 상이)
- 보험기간 3개월 초과~ 1년 미만 : 3회
- 보험기간 3개월 미만 : 2회
긴급출동 서비스 종류
- 긴급견인서비스: 사고나 고장으로 운행이 불가능한경우 10km 범위내에서 정비공장까지 견인해주는 서비스. 10km초과거리에 대해서는 고객이 비용부담.
- 비상급유서비스: 연료소진으로 인해 운행이 불가능할 때 보험기간중 2회, 1일당 1회에 한해 3리터 한도로 비상급유해줌. 단, 휘발유, 경유만 가능하고 2회를 초과하면 긴급견인서비스로 대체됨. 단, 요청하는 경우 연료를 구입해 배달해주는 경우도 있고 이때 비용은 고객이 부담.
- LPG 차량의 경우는 10km 범위내에서 가까운 충전소에 견인해주는 서비스. 10km초과하는거리에 대한 비용은 고객이 부담.
- 잠금장치 해제 서비스: 열쇠 분실 등으로 인한 운전석 잠금장치 해제 불가한경우 해제해주는 서비스. 단, 트렁크 잠금장치 해제는 제외.
- 외제차, 특수잠금장치인 경우에는 제외될 수 있음.
- 배터리 충전서비스: 배터리가 방전되어 운행이 불가한경우 배터리 충전서비스 제공.
- 타이어교체서비스: 타이어의 파손으로 인해 운행이 불가한경우, 자동차의 예비타이어로 '교체'서비스 제공.
- 긴급구난 서비스: 도로이탈이나 장애물 등으로 인해 운행이 불가한경우 구난해주는 서비스. 특수구난의 경우는 추가비용이 청구됩니다.
- 타이어 펑크수리서비스: 타이어에 구멍이 뚫린 단순펑크의 경우 1일당 1회, 펑크 1개부위를 수리해줍니다.
- 정기검사 대행 서비스
- 폐차 대행서비스
특수구난이란?
- ① 2.5톤을 초과하는 구난형 특수자동차로 구난한 경우
- ② 2대 이상의 구난형 특수자동차가 구난한 경우
- ③ 외제차 또는 3,000cc 이상의 국산차량을 구난한 경우
- ④ 세이프티로더 등 별도의 구난 장비를 사용하여 구난한 경우
- ⑤ 구난 작업을 시작하여 견인 고리 연결 직전까지 소요된 시간이 1시간을 초과한 경우
메리츠화재 보험 고객센터 서비스안내
메리츠화재 인터넷고객센터 서비스 메뉴인데요. 계약확인, 계약변경, 계기판/블랙박스 사진등록, 증명서/구비서류 발급, 대출내역 확인, 보험계약대출, 일반대출, 보상, 납입/환급, 자주찾는질문, 인터넷상담, 상조서비스, 건강지원서비스, 원격지원과 모바일서비스까지 확인을 해보고자 할 수 있어요. 하단에 링크를 통하여 고객센터 서비스를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메리츠화재를 사용해 보면서 질문을 해야하게될 때가 생길건데요. 메리츠화재 보험 고객센터 서비스를 사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그러면 이번에도 좋은 하루 보내 보세요.
추천기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