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 24시간 약국 조회하기

 

갑자기 몸살이나 두통, 발열등이 나거나 몸에 이상증상이 생기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경우 급하게 약국을 찾아야하는데 일반적인 약국들은 일찍 닫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난감하실겁니다. 이번 시간에는 부산 24시간 약국을 찾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릴겁니다. 두가지 사이트를 통해서 검색을 해보는 방법 안내를 해드릴건데요. 휴일지킴이약국와 e-gen이라는 사이트 이용해볼겁니다.

 

부산 24시간 약국

 

 

 

휴일지킴이약국 조회방법

 먼저 휴일지킴이약국 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전국의 약국중에서 연중무휴약국이나 심야약국을 조회해볼수가 있도록 해주는 서비스 입니다. 아래와 같이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보시면 심야약국을 조회하는 기능이 보이실겁니다. 이 기능을 선택하시고 하단에 여러분들이 방문할수 있는 상세 지역을 입력하시고 검색을 눌러주세요.

 

부산 24시간 약국

 

휴일지킴이약국 검색결과

휴일지킴이약국 사이트를 통해서 부산 24시간 약국을 조회해보는 기능 안내를 해드리고 있는데요. 실제로는 약국은 새벽에 찾는 손님이 없기 때문에 심야까지 운영하는 약국들을 조회를 할수가 있어요. 검색을 하시면 상세한 운영시간과 주소정보가 나오게되는데요. 실제로 방문을 하기전에 전화로 미리 확인을 해보시고 방문하는게 좋습니다.

 

부산 24시간 약국

 

👉휴일지킴이약국 조회하기

 

E-gen 약국찾기

 또 하나의 사이트는 중앙응급의료센터에서 운영하는 E-gen이라는 사이트입니다. 병원이나 약국을 찾아볼수가 있는데 심야약국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기도 합니다. 그리고 실시간으로 현재 운영여부도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위에 안내해드린 사이트에서 결과가 안나온다면 이 사이트를 통해서 확인해보시는게 좋습니다. 홈페이지 접속하여 상단의 병원/약국 메뉴를 눌러주시고 하단의 약국찾기를 눌러주세요.

 

부산 24시간 약국

 

E-gen 심야약국 보기

자 그럼 부산 24시간 약국 조회를 할수 있는 기능이 아래와 같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에서 우측 상단에 보시면 '심야운영약국 목록 다운로드'가 있습니다. 파일로 심야운영하는 전국의 약국을 보실수가 있습니다. 하단에는 약국을 검색을 할수 있는 기능이 나오게 됩니다. 이사이트를 통해서 여러분들이 원하는 약국을 조회를 해보시면 됩니다.

 

부산 24시간 약국

 

부산 24시간 약국 조회결과

 검색을 하시면 현재 방문이 가능한지 여부도 바로 확인할수 있게 표시가 됩니다. 또한 상세보기를 눌러주시면 요일별 운영시간이 안내가 되어집니다. 대체적으로 심야약국의 경우에는 새벽 1시까지 운영하고 그 이후의 시간대에는 운영하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이니 참고하세요.

 

부산 24시간 약국

👉e-gen 약국찾기

 

이번 시간에는 부산 24시간 약국을 조회해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렸습니다. 갑작스럽게 열이 나거나, 두통이 생기는등의 몸의 이상증상이 나오게 된다면 안내해드리는 심야약국 검색해보는 방법 참고하셔서 필요한 약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준비한 내용 안내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관련기사
 

부산극장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및 예매

최근엔 대부분 핸드폰을 이용해 보실겁니다. 그렇기에 무턱대고 극장에 방문해보시기 보기보다 상영하고 있는 영화 시간표를 확인을 해 주시고 미리 좌석을 지정하여 예매까지 해두시고 방문하고 있는게 좋네요 오..

자세히 보기...

 

연수역 cgv 상영시간표 실시간

반갑습니다. 물론 영화는 극장에서 봐야 제맛인데요. 이번엔 영화와 관련된 내용으로 준비했네요. 오늘 준비해본 내용를 해드려볼 포스팅 주제는 바로 연수역 cgv 상영시간표 보시는 방법에 관련된 안내에요. 영화..

자세히 보기...

 

오투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실시간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오투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를 보시는 방법에 대해 안내를 해드릴 거예요. 재미있는 영화가 있다면 미리 좋은자리로 예매를 해두시고 나서 방문하는게 좋습니다. 현장에 예약없이 방문하셨다..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