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대보험 가입확인서 발급하기

 

오늘 이 시간에는 4대 보험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도록 할까요? 대한민국 대체적으로의 국민들이라면 이 4대 보험에 가입이 되어져있으실겁니다. 강제성을 띠고있는 사회보험이기도 한대요.

사대보험 가입확인서

 

 

사대보험 가입확인서 발급방법

그러므로 우리의 급여에서 미리 원천징수가 되어지기도 하답니다. 이번엔 간편하게 사대보험 가입확인 하실 수있는 방법 안내를 해 드려보도록 할 겁니다. 인터넷으로 가입증명서 발급을 받아보실 수 있도록 제공 하고있거든요.

사대보험 가입확인서

4대 사회보험 정보연계센터

가장 가장먼저 방문자분들도 상단에 보시는것 처럼 공홈으로 접속을 해보셔야하게되어집니다. 상단에 보시는것과 같이 검색 하시면 홈페이지가 나올건데요.

위에 보시는것과같이 검색을 해본후에 이동을 하거나 불편하다고 하면 아래 바로가기 이용 해서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보면 되겠죠.

 

👉홈페이지

 

사대보험 가입확인서

증명서발급 신청

이제는 이러한 방법으로 홈페이지가 나오게 되어 지실 겁니다. 이곳에서 상단에 있는 '증명서발급'을 눌러 주시고난 후에 하단쪽에 나오게 되어지는 서브 메뉴에서 '증명서(가입내역확인) 신청/발급'을 눌러주신다면 되거든요.

사대보험 가입확인서

공인인증서 인증

그러면 바로 상단에 보이는것처럼 나오게 되실텐데 본인확인을 하고 있는 수단으로 공인인증서가 필요 한데요. 사대보험 가입살펴 보기 위해서 주민번호 입력후 공인인증서로 로그인을 해 주시게 되면 된답니다.

사대보험 가입확인서

신청서 작성

그럼 이렇게 바로 신청을 하시는 화면이 나오게되지실거예요. 상단에서부터 작성을 하시면서 내려오시면 되어 지시는데요즘 근무중인 사업장에 대하여도 선택을 해준후에 신청을 눌러 주세요.

사대보험 가입확인서

증명서 출력하기

그러면 이렇게 4대 보험에 관련된 사대보험 가입확인서를 발급을 받아보실수가 있게 되어지죠. 오늘은 컴퓨터를 통해 발급을 신청해보는법 살펴보았답니다. 필요하신 분들 안내 참고하셔서 발급을 받아 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관련기사
 

사대보험 계산기 및 세금계산기

이번엔 4대 보험에 대해 소개를 해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제는 곧 있다가 보면 연봉 협상을 거의 하실거예요. 연봉이 인상이 되시게 되어지면 그에 따라 세금이나 4대보험료도 같이서 인상을 하시게 되죠. 사..

자세히 보기...

 

hwp 뷰어 다운로드 다운로드 안내

hwp 뷰어 다운로드 다운로드 안내 HWP화일을 열어보실때는 한글과 컴퓨터오피스가 필요 해요. 그렇지만 기본적으로 한글과 컴퓨터오피스는 유료 프로그램이기도해서 쉽게 인스톨 할 수가 없죠. 그렇지만 HWP화일은..

자세히 보기...

 

canon 프린터 드라이브 설치하기

반갑습니다 이번엔 컴퓨터를 통해 드라이버를 내려받으시고 인스톨하시는 방법에 대하여 소개를 해보고자 할거에요. 굉장히 편해요. 인터넷 된다고한다면 인스톨이 가능 합니다. 아마 인스톨 CD가 없으셔서 찾으..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