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맞춤법 띄어쓰기 검사기

 

이력서를 작성하시거나 자기소개서를 작성하게될 때라면 정말 맞춤법이 엄청 중요하게 작용하게 되어 지는데요. 그뿐아니라 매우중요한 문서를 작성하게될 때에도 오타가 없는지, 맞춤법은 맞는지, 띄어쓰기는 똑바로 되었는지 확인이 필요 해요.

맞춤법 띄어쓰기 검사기

신경을 써서 작서을 하였음에도 틀린부분아 나오는데요. 또한 눈으로 또한번 점검을 하고 났음에도 틀린 부분들이 나올수가 있네요. 이번엔 맞춤법 띄어쓰기 검사기를 통해 단번에 오토로 체크하는법 안내하겠습니다.

맞춤법 띄어쓰기 검사기

오늘 사용해 드릴 맞춤법 띄어쓰기 검사 홈페이지는 사람인 홈페이지에요. 이 정식 홈페이지에선 글자수세기 뿐아니라 맞춤법이나 띄어쓰기도 점검을 해주시는 기능들이 제공을 하고있습니다.

특히 자기소개서 작성하시면 이 기능으로 꼭 한번 체크해보는것이 좋답니다. 먼저 상단에 보이는 홈페이지로 이동을 해보셔야하는데요. 여기를 눌러주게 되어지시면 바로 상단에  글자수세기로 이동을하시게 되어 지실 텐데요.

 

👉맞춤법 띄어쓰기 검사기

 

맞춤법 띄어쓰기 검사기

글자수세기는 이러한 방법으로 정말로 서술한 글자수가 공백을 포함하여 몇글자인지, 공백 제외하고 몇글자인지 확인해보시게 돼요. 일반적으로은 공백 제외 글자수로 1000자나 2000자 내외로 자기내용을 안내 하라고 제한이 걸려있는경우가 많기도 합니다.

맞춤법 띄어쓰기 검사기

그리고 오늘의 주된 기느이랍니다. 바로 맞춤법과 띄어쓰기를 검사해보는 방법에 대하여 안내해드려 볼껀데요. 왼쪽밑에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그러면 버튼으로 <맞춤법 검사기>가 있으실 거에요. 이 버튼을 눌러주시면 바로 결과 모두가 나오게 되어지거든요.

맞춤법 띄어쓰기 검사기

이러한 방법으로 화면이 나오게되지실거에요. 이곳에서 방문하신 분들이 점검을 하려고 하고 있는 문장을 복사하시고나서 붙여넣기 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렇게 하고 위의 <검사하기>버튼을 눌러 주셔도 됩니다. 그럼 바로 검사가 되실거에요.

맞춤법 띄어쓰기 검사기

이 방법으로 결과들이 나오게 될거에요. 이번엔 맞춤법 띄어쓰기 검사기를 이용해보시는 방법에 대해 안내를 해보았습니다. 신경써서 작성하신다 해도 오타나 맞춤법, 또한 띄어쓰기 틀린부분들이 꾀 많이 나오게 될 텐데요. 이번 안내를 해 보았던 내용 참고해서 이용해보시기바랍니다.

 

관련기사
 

canon 프린터 드라이브 설치하기

반갑습니다 이번엔 컴퓨터를 통해 드라이버를 내려받으시고 인스톨하시는 방법에 대하여 소개를 해보고자 할거에요. 굉장히 편해요. 인터넷 된다고한다면 인스톨이 가능 합니다. 아마 인스톨 CD가 없으셔서 찾으..

자세히 보기...

 

윈도우 화면 캡쳐 무료 프로그램

윈도우 화면 캡쳐 공짜 프로그램을 하나 안내를 해보고자할겁니다 전용 프로그램 없이 수작업으로 캡쳐를 한다는것은 정말 일반적으로 어려운일이 아닌데요. 어렵기보다는 손이 정말 많이 가요 하나의 캡쳐 그림파..

자세히 보기...

 

옛날노래모음 연속듣기

안녕하세요 이번에도 빠지지 않고 소개를 해둘게요. 이번 시간에는 옛날노래모음 감상을 준비해드렸는데요. 진짜로 오늘부터 이제 황금연휴가 시작이 되었습니다. 집에서 편안하게 추억을 회상하면서 옛날노래모..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