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수역 cgv 상영시간표 실시간

 

반갑습니다. 물론 영화는 극장에서 봐야 제맛인데요. 이번엔 영화와 관련된 내용으로 준비했네요. 오늘 준비해본 내용를 해드려볼 포스팅 주제는 바로 연수역 cgv 상영시간표 보시는 방법에 관련된 안내에요. 영화를 보러 가기전에 미리 상영시간표를 확인을 하시고 방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경우라고 한다면 따라 희망 하시는 영화를 보지 못하실수도 있기도한데요. 이번엔 영화 보러 갈때 중요한 시간표 보시는방법, 대중교통 사용안내, 주차장 사용정보 함께 안내해드려볼게요.

연수역 cgv 상영시간표

 

 

연수역 cgv 홈페이지

 실시간으로 연수역 cgv 상영시간표를 보거나 예매를 하기 위해서는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을 해 주셔야 합니다. 방문 하신 분들도 빨리 쉽에 이동을 하실수가 있도록 아래쪽에 극장 바로가기 링크를 달아드릴게요. 클릭을 해서 이동을 해보시면 먼저 극장에 관련된 소개가 나오도록 되실 텐데요. 그리고 조금이나마 더 아래로 내려보시면 실시간 상영시간표를 확인을 해 보실 수가 있을겁니다.

  • 도로명 주소 : 인천광역시 연수구 벚꽃로 106 8층 (청학동, 연수광장프라자)
  • 지번 주소 : 인천광역시 연수구 청학동 496-4 8층
  • 상영관 : 9관
  • 좌석수 : 1,498석
  • 전화번호 : 1544-1122

연수역 cgv 상영시간표

연수역 cgv 상영시간표 바로보기

바로 연수역 cgv 상영시간표를 보시려면 아래쪽에 안내를 해드리는 바로가기 링크를 눌러서 이동 해 주시기 바랍니다. 클릭을 하시고 아래로 내려보시면 바로 실시간 시간표를 확인할수가 있을겁니다. 날자를 선택을 하실수도 있고 영화시간을 선택해주면 바로 예매를 할 수 있는 기능으로 이동하네요. 그리고 마우스를 올려보시면 남은좌석에 관련된 도움되는 부분도 확인이 가능해요.

연수역 cgv 상영시간표

👉CGV연수역 상영시간표 보기

 

연수역 cgv 오시는방법

대중교통으로 극장에 방문하시는 경우 라면 아래 안내해드리는 대중교통 사용정보 참고해서 방문해주기 바랍니다. 주말이나 공휴일에는 복잡하여 자차를 사용하시는것보다는 대중교통을 사용하는편이 더 좋을 수 있어요.

◎ 대중교통 사용할 때(교통안내)
1) 지하철 수인선 사용 시 '연수역' 하차 후 1,4번 출구 사용
2) 버스 사용 시 : 하차 후 연수역 4번 출구 사용
[연수역 하차]
523, 780
[연수역북측입구 하차]  
72, 81

 

연수역 cgv 주차장 사용안내

또한 아래는 자차를 사용해서 방문하시는 분들의 경우 사용해보시는 주차장 요금 및 안내에요. 전반적으로 주말에는 혼잡하기 때문에 복잡한 시간대에 방문해보시면 주차때문에 되려 스트레스를 받아 볼수가 있어서 대중교통 사용하는게 좋을수 있어요.

- 당일 티켓 소지 후 매표/매점에서 주차 인증 시 3시간 꽁짜
- 입차시간 기준 3시간 꽁짜 / 이후 30분 단위 1,000원 부과
- 미인증 시 주차요금 부과되오니 반드시 인증 부탁드리는데요.
- 주차 공간이 협소하므로 가급적 대중교통을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요즘엔 넷플릭스나 디즈니플러스와 같은 OTT 서비스 많이들 사용을 해보실텐데요. 물론 재미있는 작품들도 많긴 하지만 블럭버스터급등의 영화들은 물론 극장에 방문해서 보시는게 훨씬 감동이 더한것 같기도해요. 이번엔 실시간으로 연수역 cgv 상영시간표를 보시는 방법에 대해 안내를 해드렸습니다. 안내해드리는 정보와 바로가기 링크를 사용해서 편하게 사용해 보세요. 

 

👉CGV 홈페이지 바로가기

 

 

관련기사
 

일산벨라시타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실시간

영화 보러갈때 미리 일산벨라시타 메가박스 상영시간표를 확인하고 가는게 좋을 건데요. 가능하시다면 예매까지 하고 가는게 좋은데요 인기가 있는 영화의 경우는 사람이 몰려 매진 되는 경우가 많거든요. 또한 미..

자세히 보기...

 

부산극장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및 예매

최근엔 대부분 핸드폰을 이용해 보실겁니다. 그렇기에 무턱대고 극장에 방문해보시기 보기보다 상영하고 있는 영화 시간표를 확인을 해 주시고 미리 좌석을 지정하여 예매까지 해두시고 방문하고 있는게 좋네요 오..

자세히 보기...

 

주엽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및 예매

국내에는 여러가지 멀티플랙스 상영관이 있네요. 그중에서도 많은 분들이 사용을 하는 극장이 롯데시네마인데요. 전지역에는 많은 롯데시네마가 있습니다. 그중 오늘은 주엽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를 보는 방법에..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