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성컴퓨터 드라이버 다운로드센터

 

지금은 노트북 메이커가 참 다양합니다. 그전엔 잘 몰랐을때는 그저 삼성,LG만 생각을 하셨는데 지금은 가성비를 가장 우선 생각하시던 분들이 굉장히 많기도 합니다. 그중 가성비 하게 된다면 역시나 한성컴퓨터가 빠질수가 없습니다. 같은 가격이면 상당한 성능의 컴퓨터를 구매할수있죠.

한성컴퓨터 드라이버

디자인도 이쁘고 성능도 좋으며, 거기에 가격도 동급대비 워낙에 착하기 때문에 근래에 참 많이 이용하게 되는 제품인것이기도합니다 자그러면 이번엔 꽁짜로 한성컴퓨터 드라이버를 내려받으시고 이용하시는 방법에 대해 소개를 해보고자할거에요. 어렵지 않게 꽁짜로 이용해 볼 수가 있답니다.

한성컴퓨터 드라이버

가장 우선 정식 홈URL로 이동을 해주셔야 해요. 정식 홈URL로 이동을하게 되어지면 이젠 방문하신 분들이 찾아 보시고자 하시는 제품명을 서치를 하게되어 다운로드 받아보실 수가 있을 겁니다.

가장우선 정식 홈화면으로 이동을 하려면 이러한 식으로 상단에 보는것 처럼 한성컴퓨터 입력 하셔서 이동을 해주셔야 합니다. 하단에는 자료실 바로가기 안내해드렸네요.

한성컴퓨터 드라이버

공식 페이지로 바로 이동을 하게 되어지셨다면 이 방법으로 보여 지실겁니다. 이 부분에서 보면 이 방법으로 화면이 나와지실 거에요. 기존에는 상단에 메뉴에 고객센터라고 버튼이 있었는데 어디갔다 했더니 오른쪽의 사이드바로 이동을 했어요. 이 부분에서 보면 '자료실'이라고 되어지게 되어있기때문에 이부분을 클릭을 해 주세요.

한성컴퓨터 드라이버

또한 이러한식으로 제품을 검색하시는 화면이 나오게되지실거에요. 이곳에 드라이버를 입력을 해주시기바랍니다. 모델명을 입력해주면 되어 지셔요. 가성비 좋다는 xf56을 입력을 해드리고 서치를 해 보겠는데요.

한성컴퓨터 드라이버

서치를 하여보니 이러한식으로 결과가 나올겁니다. 이 화면에서 보시면 노트북 드라이버 XF56이 결과로 나오도록 되어졌는데요. 여기를 클릭해보시면 이제는 이 제품에 해당해보고있는 제품들이 전부 나오도록 되어지는데요

한성컴퓨터 드라이버

이런 식으로 결과가 전부 나오게 되어지거든요. 이 화면에서 보면 운영체제별로 전부 모아져있답니다. 방문하신 분들이 인스톨 하려고 해보고있는 운영체제에 맞는 버전으로 셋업을 해보셔야 충돌없이 깔끔하게 인스톨이 되어질 텐데요. 공시 정식 홈페이지에서 제공해보고있는 한성컴퓨터 드라이버로 셋업을 해야 쉬우실건데요. 그렇다면 오늘의 정보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밑에는 자료실 바로가기 링크에요.

 

 

한성컴퓨터 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