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다운로드 아직까진 필수

 

제 블로그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웹브라우저를 통해서 웹서핑을활발하게 하시려고 한다면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는 정말 필수입니다.대체적으로의 홈페이지들이 플래시를 사용하셔서 만들기 떄문에아직까지는 필수로 인스톨을 해두어야 하는Program이죠.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정식 플래시 홈페이지를 통하여가장 최신version으로 플래시를 다운로드 해보는 법에대해서 안내를 할 거예요.최신VERSION으로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를 다운로드 받으시고 인스톨한다면되요. 어떻게 해 봐야할지 모르겠다 하시는분들 이라고 한다면 이번 안내에 따라 하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내려받기를 받으셔야 하게되는데요.아래 바로가기를 누르시면 상단에보여지시는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실겁니다.이동을 해서 정중앙 쪽에 체크박스들을모두 해제를 해주시기바랍니다. 크롬 인스톨와 툴바 인스톨는불필요하니 뺴두면 되요.

https://get.adobe.com/flashplayer/?loc=kr&promoid=KEWEI

 

 

또한 현재설치 버튼을 눌러 주게 되면 이러한식으로페이지가 2단계로 넘어가게 될듯합니다. 이부분에서 다소기다려 보시면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다운로드받아 보게 되어지거든요. 인스톨File의사이즈는 큰편이 아니라 금방 받아집니다.

 

 

그렇지만 인스톨 하실때 바로 빨리 셋업을 해보려면바로 실행을 눌러도 되어지지만 PC 환경에 따라무조건적으로 실행한다면 반응이 없을수도 있는데요.그러하니 반응이없다고 한다면 저장의 ▼버튼을 클릭을 해서 다른이름으로저정하기를 눌러주셔서 바탕화면에 저장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받아진 플래시 인스톨 화일을 실행을 해 주시게 되면진행이 이러한 식으로 되어질 것입니다.그렇게 하고 다소 기다려 보시면 본인의 PC에모두 오토로 인스톨가 되시면서 최신version으로환경이setting이 되어지실겁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