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멜론 피시버전 설치파일

 

요즘은 예전처럼 mp3를 내려 받아 보셔서 노래 듣는 경우는 의외로 없는것 같기도 합니다. 꽁짜로 이용하시려고 한다면 Youtube에서 음악 재생해서 감상도 하게 되는데 중간중간 광고가 나오니 흐름이 딱딱 끊기죠. 그렇기 때문에 멜론 이용하는 경우가 많을거에요. 이번엔 멜론 피시버전 이용법에 대하여 알려드릴거에요.

 

멜론 피시버전 설치하자

모바일에서 이용을 할때에는 을 설치 해서 이용하게 되어 지십니다. 역시나 멜론 피시버전 APP도 제공이 되어지고있죠. 그러나, 메뉴가 다소 숨어있으니 못보셨을거에요.

 

 

PC버전 내려받기

가장우선 방문자분들도 이용을 해보고자 하시다면 공홈으로 이동 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방법으로 정식 사이트에 접속을 해서 가요를 들을 수도 있긴 하지만 전용 APP이 있습니다. PC전용 어플 설치가 편리해요.

 

홈페이지 하단 메뉴

하단 방향으로 스크롤 내려보시면 이러한식으로 멜론 PLAY어에 대하여 소개가 나올겁니다. 나와있는 이중에서 방문자님들의 운영체제에 맞느 버전을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Windows버전 다운로드

저는 윈도우를 이용하기 때매 윈도우 선택을 해보았네요. 이 방법으로 윈도용에 대하여 소개가 나오게 되어지죠. 이 화면에서 버튼을 누르시면 바로바로 설치 화일을 다운받아보실수있을겁니다.

 

 

로그인 후 이용가능

설치 화일을 다운받아줬다면 이젠 실행을 해 보시고 Install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인스톨을 전부 해보시게 되어졌다면 바로 바로 방문 하신 분들도 멜론 피시버전에 LOGIN 하시고 이용을 해보실수가 있습니다.

 

 

멜론 요금제 가격

지금은 여러가지 할인되는 경우도 있기 떄문에 부담감 없이 이용할수 있게 되게 되어진듯 하네요. 이번엔 멜론 피시버전 안내해봤습니다.PC 이용 번번히 하시다고 하면 전용 Program 설치해서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사이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