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역대 로또 당첨번호 모두보는법

 

역대 로또 당첨번호 모두보는법※

안녕하세요 노래천국입니다. 2016년도 벌써 이제는 20일나 지났는데요. 색다른 2016년 어떠신가 모르겠는데요? 저또한 이번해들어서는 한달에 한번씩만 로또를 사보기로 마음을 먹었죠ㅋ 이번 시간에 미국에서 파워볼이라고 하는 로또 당첨자가 나왔었죠 당첨금액이 무려 1조 800억이 넘었다고 하게 되는데요. 와 .. 이정도는 되어야 제대로된 인생 로또 아닌 걸까요?ㅋ 우리나라고 하는 현재는 거의 10억대선으로 나오고 있답니다. 이 화면에서 세금을 뗀다면 얼마 안남는것 같죠. 이번엔 역대 로또 당첨번호와 당첨금액을 전부 조회해볼수가있는 방법을 설명해주도록 할건데요. 저또한 로또 한장 사놓고 슬슬 재미로 한번 보았는데요. 물론 자동이 많은것 같아요. 자그럼 지금부터 정보 안내를 해주도록 하겠습니다.

역대 로또 당첨번호

가장먼저 내용들을 조회를 하시려고 한다면 먼저 로또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됩니다. 나눔로또 라고 검색을 해보시면 나오게 되는 홈페이지인데요. 귀찮으실수가도 있기에 제가 아래쪽에 바로가기 버튼을 연결을 시켜드리겠습니다. 상단에 메인 화면에서 '당첨결과'를 누르시면 됩니다.

역대 로또 당첨번호

그럼 다양한 오락들의 당첨결과가 나와요. 나눔로또를 선택 하시면 됩니다. 제가 화면에 밑줄쳐놓은 부분을 눌러 주시면 됩니다.

역대 로또 당첨번호

그렇게 하면 이렇게 회차별 당첨번호가 보일건데요. 1등부터 5등까지의 당첨 금액과 당첨자수가 표시되죠. 또한 1등의 자동과 수동 여부를 알려주죠. 위에 위을 보면 다른 회차를 조회를 해 보실 수도 있죠.

역대 로또 당첨번호

또한 위에 탭을 '당첨결과 전체 보기' 위에 동그라미 친부분으로 클릭해주면 역대 로또 당첨번호를 전부 보실 수가 있을 겁니다. 1등 당첨자수와 1등 당첨금도 확인을 하실수가 있답니다. 또한 여러분 알고싶어하실만한 자동/수동 여부도 나오게 될거에요. 로또 구입하신분들은 1등 번호와 당첨금이 궁금하실듯 한데요. 오늘 알려드린 법으로 역대 번호들 한번 확인하시기바랍니다.

 

👉나룸로또 사이트 바로가기

 

 

관련기사
 

로또 당첨지역 판매점 찾는법

어서오세요 이번 시간에는 로또 얘기를 해보겠는데요.올초에 미국에서 상당한 금액으로 1등 당첨자가 나왔었습니다. 또한 조금전에는 유럽에서도 놀라운 금액으로당첨자가 나왔었습니다.국내 로또는 그정도는 아니..

자세히 보기...

 

hwp 뷰어 다운로드 다운로드 안내

hwp 뷰어 다운로드 다운로드 안내 HWP화일을 열어보실때는 한글과 컴퓨터오피스가 필요 해요. 그렇지만 기본적으로 한글과 컴퓨터오피스는 유료 프로그램이기도해서 쉽게 인스톨 할 수가 없죠. 그렇지만 HWP화일은..

자세히 보기...

 

canon 프린터 드라이브 설치하기

반갑습니다 이번엔 컴퓨터를 통해 드라이버를 내려받으시고 인스톨하시는 방법에 대하여 소개를 해보고자 할거에요. 굉장히 편해요. 인터넷 된다고한다면 인스톨이 가능 합니다. 아마 인스톨 CD가 없으셔서 찾으..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