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헌혈 봉사시간 등록 하는법

 

헌혈 봉사시간 등록 해보시는법

안녕하세요. 살아가다 보면 종종 봉사정식으로활동을 해서야할때가 있네요. 거의 학교를 다니면서 봉사정식으로활동을 많이 하게되요. 헌혈을 하게되면 봉사활동 점수로 인정을 해주는데요.

헌혈 봉사시간

그러하기 때문에 헌혈한 기록이 있다고 한다면 헌혈 봉사시간 등록을 해 주셔야하는데요. 손쉬우니 여러분들에게 등록해보는 방법에 대해서 내용을 설명 해 드려 보도록할 건데요.

헌혈 봉사시간

먼저 방문해 주신 분들도 검색엔지에서 검색을 하시고 나서 등록화면으로 접속을 해보셔야하는데요.

'사회복지자원봉사인증관리'라고 입력을 해보시면 되어 지십니다. 공식 화면으로 접속했으면 메뉴를 찾아 봐야해요.

헌혈 봉사시간

위의 메인메뉴중 '봉사인증'이라고된 부분이 있는데요. 여기를 눌러 보신다면 하단에 서브 메뉴가 나오실텐데 하단의 '헌혈실적연계'라고된 부분이 있습니다. 여기를 눌러 주세요.

헌혈 봉사시간

그럼 이렇게 헌혈실적조회 기능이 나오게 되실 텐데요. 헌혈실적 1회당 4시간의 봉사활동으로 인정을 하게 되어지게 되어요. 그리고 2010년 7월 1일 이후의 헌혈실적만 인정이 되신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헌혈 봉사시간

헌혈실적조회하기를 눌러주시게 되어지시면 이런식으로 로그인하시는 페이지가 나오게 되어질건데 회원가입을 해서야 헌혈기록이 조회가 되어지게 되어지실 거에요. 조회되어 나온 기록중에서도 선택을 하셔서 헌혈 봉사시간 등록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오늘 안내를 해드린 내용 참고다 되었다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