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과태료 조회 하는법

 

운전을 하다가보면 때때로 집으로 과태료 고지서가 날라오기도 하죠. 정말 생각하지도 못하도록 단속이될 경우가 있는데요. 그냥 앞차만 따라서가다가 본인도모르게 속도 위반을 했다거나.. 이번엔 온라인으로 과태료 조회해보시는 방법 알아보도록 할겁니다.

자동차 과태료 조회

운전을 하다가 보면 왜그런지 모르게 단속이 되어진것 같은 느낌을 받을떄가 있죠. 이럴떄 매우 궁금합니다. 그렇다보니 컴퓨터를 통해서 과태료를 미리 확인 해보고 범칙금이 얼마인지 보시게 되어 지십니다. 자동차 과태료 조회를 하시려고 한다면 이파인이라고 하는 홈페이지를 이용을 하게 되면 되어 지시는데요. 어렵지 않게 과태료납부 까지 할수 있는 서비스인데요. 이용을 해보시려면 공인인증서가 필요한데요.

자동차 과태료 조회

바로 이런식으로 포털에 '이화일'이라 검색 해보면 교통범칙금 인터넷 납부 시스템이 나오는데요. 클릭하셔서 들어 가시면 되어 지시는데요. 별도로 검색해서 들어 가시려면 불편하고 힘드니 밑에 바로가기를 클릭해보시기바랍니다..

 

 

바로가기

 

 

자동차 과태료 조회

클릭을 해서 들어가면 가장 우선 보안 프로그램들을 몇개 셋업을 하실 겁니다. 번거롭지만 어쩔수 없이 전부 인스톨하셔야지 홈페이지 이용이 가능하기도 합니다. 자동차과태료조회를 해보시려면 메인에 '미납과태료'를 틀릭을 해주시면 범칙금 조회가 가능 하실 겁니다.

자동차 과태료 조회

범칙금을 조회하시려면 공인인증서가 필요한데요. 개인의 정보가 담긴것이다보니 필수로 공인인증서로 본인확인을 해야 합니다. 전부 해보셨다면 이제는 결과가 나오게 되는데요.

자동차 과태료 조회

이러한 방법으로 단속내역도 바로바로 확인을 할수 있습니다. 과태료도 바로 납부가 가능하기도 한데요. 단속 내역이 궁금하시다고 하면 이번 안내하고있는 홈페이지를 사용을 하셔서 해보신다면 편리 할건데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