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바몬 이력서 양식 2가지 다우운로드

 

아르바이트몬 이력서 양식 ▶

반가워요. 오늘이 시간에는 아르바이트몬 이력서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보시는 방법에 대해 안내를 해 드려보도록 할 겁니다. 정식 사이트를 통해 꽁짜로 받아볼수 있답니다. 기본형과 상세형 두가지를 전부 지원해주시고 있는데요. 그렇기도 하지만 한글화일과 워드화일 두가지라서 편리하기도 하실 텐데요.

알바몬 이력서 양식

솔직히 말해서 많은 구인구직 홈페이지에서 이러한 서식이나 양식을 지원해주시고 이는데 그사이에서 솔직히 말해서는 아르바이트몬사 홈페이지가 가장 간편한듯하겠죠

취업이나 알바를 구하시려면 우선 하여야할게 바로 이력서 작성인데요. 알바몬에서 제공이 되고있는 꽁짜 양식을 내려 받아보셔서 한번 이용보시면 좋을듯 하네요. 간단한 작성팁과 같이서 내려받는법 안내 하겠습니다.

알바몬 이력서 양식

가장 우선 작성팁인데요. 다른 잘쓰여진 샘플이 있다고 한다면 참고하고 작성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아르바이트몬 정식 홈페이지에서 찾아서 들어가시는게 다소 번거로운데요. 제가 바로가기 버튼을 달아두겠습니다. 요기 바로가기를 클릭을 하신며 바로 아르바이트몬 이력서 양식을 받으실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하게된답니다.

 

 

알바몬 이력서 양식

 

 

알바몬 이력서 양식

위에 보이는것철머 이력서 종류가 2종류가 있습니다. 기본형과 상세형이 있죠. 또한 하단쪽에 보시면 워드와 한글화일 두종류가 있습니다. 둘중에 컴퓨터에 인스톨되어져 있는 편집프로그램에 해당하고있는 화일로 받아 보시면 되겠군요.

알바몬 이력서 양식

두 종류 전부 다운로드 받아보았답니다. 상단에 보이는것은 기본형이에요. 간편하게 년월일, 또한 학적 및 경력사항등을 입력하게 되어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알바에 지수월때 이용하고있는 형태랍니다.

알바몬 이력서 양식

또한 또 하나는 상세형 아르바이트몬 이력서인데요. 일반적인 회사에 입사지원을 하실때에 작성하게되어지는 문서입니다. 이번 올려드린 아르바이트몬 이력서 양식을 통하여 작성하셔서,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라는바입니다. 이번엔 꽁짜로 이용하실수 있는 서식에 대하여 안내해드렸는데요. 다음번에도 좋은내용으로 찾아올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