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의 모바일 서비스를 이용하시거나, 새로 신규 가입을 하고자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kt 핸드폰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가입자와 비가입자의 경우 전화번호나 ARS단축번호가 서로 다르거든요. 그리고 FAQ 자주하는 질문을 온라인으로 검색하는 방법도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kt 핸드폰 온라인 고객센터
먼저 빠르게 문제를 해결할수있는 방법이 온라인 고객센터를 이용해보시는법인데요. 웬만한 고객들이 질문했었던 내용들에 대해 전부 정리가 되어있어요. 하단에 달아드린 링크 버튼을 이용해서 이동 하고 궁금하신 내용을 조회를 해보면 돼요.
KT핸드폰 고객센터 연락처
연락처 | 휴대폰 이용 시 국번 없이 114 (꽁짜) 또는 080-000-1618 (꽁짜) 일반전화, 비가입 휴대폰 이용 시 1588-0010 (유료) |
외국인 전용번호 | 080-448-0100 (꽁짜) 02-2190-1180 (유료) |
해외발신 번호 | +82-2-2190-0901(KT폰에서 꽁짜) |
이용시간 | 평일: 09:00~18:00 (점심시간 : 12:00 ~ 13:00) 분실접수, 일시정지, 통화품질 상담은 24시간 가능해요. |
핸드폰 고객센터 ARS안내
아래는 kt핸드폰고객센터로 전화를 해서 이용할수있는 고객센터 ARS번호 인데요. 일반 전화 또는 비가입자의 경우와 114로 전화를 하게될 때 ARS번호가 다르니 참고해서 이용하세요.
114 ARS안내
1. 청구요금, 납부 | 2. 휴대폰가입, 기기변경, 선택약정할인 |
1. 청구요금확인 2. 요금납부 3. 실시간 요금조회 4. 명세서 재발행 5. 미환급액 문의 0. 상담사 연결 |
1. 휴대폰 가입, 기기변경 2. 선택약정 할인 0. 상담사 연결 |
3. 요금제, 부가서비스, 소액결제 | 4. 휴대폰 정지, 분실, 통화품질 문의 |
1. 요금제 확인, 변경 2. 잔여데이터, 통화, 문자확인 3. 부가서비스 가입, 해지 4. 소액결제 한도변경, 차단신청 0. 상담사 연결 |
1. 분실정지 신청 2. 휴대폰 보험문의 3. 이용정지 및 해제 4. 통화품질 상담 0. 상담사 연결 |
5. 로밍 | 0. 상담사 연결 |
로밍 전담센터 | 1. 요금문의 2. 휴대폰가입, 기기변경 3. 통화품질 문의 4. 로밍 |
1588-0010 ARS안내
1. 휴대폰 신규가입, 번호이동 | 2. 분실, 일시정지, 통화품질 |
1. 성인고객 2. 미성년자 고객 3. 법인고객 |
1. ARS를 통한 분실, 일시정지 신청 2. 정지 복구 3. 통화품질 문의 4. 단말기 보험문의 5. 와이파이, 패드관련 문의 0. 상담사 연결 |
3. 와이브로 | 4. 미환급금, 하게 되고객 |
와이브로 전용 ARS연결 (080-000-1472) |
상담사 바로 연결 |
오늘 이 시간에는 kt 핸드폰 고객센터의 연락처와 ARS번호에 대해 안내를 해드렸는데요. 가입자, 비가입자의 경우 고객센터의 연락처가 서로 다르니 참고해서 이용하세요.
추천기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