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뮤지컬 노래 추천곡모음

 

뮤지컬 노래 추천곡모음

안녕하세요. 오늘은 뮤지컬이나 뮤지컬 영화에 나오게되어지는 멋지고 유명한 OST들에 대해 준비를 해보게 되었는데요. 일반 노래와는 다른 감정을 더더욱 풍부하게 표현하면서 부르는 노래들이 많을 겁니다. 감상 하시기에도 참 좋은 음악들 모아보았어요.

뮤지컬 노래
뮤지컬 노래

아래 준비한 뮤지컬 노래들은 유명하고 잘 대표적인 음악들 모음이기때문에 모조리 한번쯤은 들어봤던 음악들이겠죠. 저도 사실 그렇게 일부러 뮤지컬 음악들을 찾아서 듣진 않지만 대부분 모두 들어본 음악들이네요.

뮤지컬 노래
뮤지컬 노래

아래 준비한 뮤지컬 음악들 모음에는 레미제라블 음악들이 많이 들어가있는데요. 가장 최근에 개봉을 해서 큰 인기를 받았던 뮤직컬 영화가 아닌가 싶은데요. 너무 좋은 히트곡들이 많이 나왔던 음악 영화였는데요.

뮤지컬 노래
뮤지컬 노래

그중에서도 앤헤서웨이가 직접 부른 I Dreamed a Dream 소개하는 이 노래가 엄청 사랑받았고 사랑을 해보게 되었었죠. 실제로 소개하는 이 노래는 뮤지컬 하면 떠오르시는 대표적인 노래랍니다. 오디션을 위해서 이곡을 준비하시는 분들도 엄청 많으시죠.

이번 안내를 해 드리는 노래모음은 정말 들어보시기 좋을 거에요. 한번 재생하시면 모두 딱딱딱 연속으로 재생이 되어 지죠.

유명하고 감상하기에 좋은 음악들이 모두 흘러나오니 방문 하신 분들도 편안하게 모두 감상을 해보세요.

특히나 대한민국에서도 잘 알려지고 자주 흘러나오던 대표적으로 잘알려진 뮤지컬 노래들이 모두 담겨있더라고요. 일반 가요나 팝소과는 다른 감정을 느낄수가 있는 노래들인데요. 시간 여유가 되신다면 추천을 해드리는 모음으로 모두 들어보기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