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이브 사진을보다가 LIVE레전드

 

바이브 사진을보다더가 LIVE레전드 어서오세요 이번엔 감성 R&B곡을 준비해 보게 되었어요. 저 역시 좋아하는 남성듀오인 바이브의노래 입니다. 이번엔 바이브 사진을보다더가를 우연하게 듣게 되었습니다. 정말 감미롭고 좋습니다.. 그로 인해 방문 하신 분들도 바이브 사진을보다더가를 한번 감상해보시라고 준비햇어요.

바이브 사진을보다가
바이브 사진을보다가

오늘 감상하실 바이브 사진을보다더가는 2003년도에 발표가 되어 지게된 정규 2집 앨범의 수록곡이었죠. 이 앨범의 인기를 얻은 노래은 오래오래였었는데요. 엄청 좋은 곡들이 꾀많이 있었던 명반이기도한데요.

바이브 사진을보다가
바이브 사진을보다가

이번엔 간만에 바이브 사진을보다 더가를 현재 매일매일 감상하고 있답니다. 물론... 바이브 구나 라고 하는 생각이 절로 드시게 하게되는데요. 라이브동영상으로 준비해 보았어요. 정말 굉장히 감동적입니다.

바이브 사진을보다가

윤민수씨와 류재현씨의 라이브 실력 정말 대단한데요. 스케치북에 출연을 하셨었던 비디오인데요. 비디오을 통해서 바이브 사진을보다 더가를 방문해 주신 분들도 들어보시기를 해보시기바랍니다. 저 또한 바이브의 히트곡 노래를 들으니 엄청 황홀하기도 합니다.

실제 공연을 통하여 바이브 사진을보다더가를 감상해드리고 싶다는 생각이 절로 드시게 되어 지십니다. 감동적인 바이브 사진을보다더가를 방문자분들도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가져온곳은 Youtube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