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심초 사랑이여 추억의노래 감상하기

 

유심초 사랑이여 흘러간시절의노래 감상하기 노래사랑 블로그이에요. 오늘 여러분들에게 안내해 볼 뮤직은 80년대 흘러간시절의 곡인데요. 안내해 볼 노래는 바로 유심초의 히트곡인 사랑이여 이에요. 정말 아름다운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인데요. 오늘 저 역시 설명을 해서 정말 정말 오랜만에 이 노래를 들어보는데요. 이 방법으로 뛰어나고 멋진 곡인 것인지 오늘에야 새삼 다시 느끼게 되어지셔요. 가사의 내용까지 음미해서 들으니 너무 아름답고 예쁜 곡인거 같아요.

유심초 사랑이여

유심초는 대한미눅 2인조 그룹으로 유시형, 유의형 두 형제로 구성된 그룹이기도한데요. 1975년 '너와 나의 석별'로 가요계에 공식 데뷔를 하였고 공식적으로는 1985년까지 공식 활동을 한 그룹이기도한데요.

유심초 사랑이여

하지만 지금도 음악정식 활동을 꾸준하게 하고 계신것 같더라구요. 유심초는 이번 시간에 소개한 사랑이여 뿐만 아니라 활동중에 '어디서 무엇이 되어 다시 만나랴', '사랑하는 그대에게'등을 히트했었죠.

유심초 사랑이여

오늘 엄청 오랜만에 들어보시기를 해 보는 노래입니다. 가사도 너무 예쁘고 멜로디도 너무 예쁘답니다. 꼭 가사 한번 보시고 노래 감상해보세요.

유심초 사랑이여

더욱 예쁘게 아름답게 들리는거 같습니다. 그럼 오늘의 뮤직인 유심초 사랑이여 가사와 라이브비디오 감상해보시기바랍니다. 사랑이여 가사 별처럼 아름다운 사랑이여 꿈처럼 행복하였던 사랑이여머물고 간 바람처럼 기약없이 멀어져간 내 사랑아한송이 꽃으로 피어나라 지지않는 사랑의 꽃으로다시 한 번 내 가슴에 돌아오라 사량이여 내 사랑아아 ~ 사랑은 타버린 불꽃

유심초 사랑이여

아 ~ 사랑은 한 줄기 바람인 것을아 ~ 까맣게 잊으려 해도 왜 나는 너를 잊지 못하나 오 내 사랑 아 ~ 사랑은 타버린 불꽃 아 ~ 사랑은 한 줄기 바람인 것을아 ~ 까맣게 잊으려 해도 왜 나는 너를 잊지 못하나오 내 사랑 오 내 사랑 영원토록 못잊어 못잊어 사랑이여 추억의동영상 감상

오늘 준비해본 내용해드리는 유심초 사랑이여 라이브비디오이에요. 정말 지나간시절의 비디오을 준비해드렸는데요. 1987년 8월 3일 방송 비디오이에요. 추억이 새록새록 반가우신 분들이 많으실거같아요. 아름다운 목소길가 너무 감미로운 노래 즐겁게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