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흘러간팝송 7080팝송 연속듣기

 

오늘 그시절의 지난 팝송들 골라듣기를 포스팅해 드릴 겁니다.저는 요즘 가을을 타는것인지 지나간옛노래들이 그리 좋더군요.그러다가 이제 그시절의 팝송도 찾아 듣게되었습니다. 어느덕 2020년도 이제 다 지나가버렸군요. 어쩜 이렇게 시간이 빨리도 가버리는지 말이죠.

 

흘러간 팝송
흘러간 팝송

 

요즘 나오게되는 노래들도 좋지만저는 왜 이 방법으로 세월이 제법 흐른올드팝송들이 좋은걸까요? 어쩜 오늘 방문한 방문자분들도 지난시절의올드팝송들이 그리워서 제 블로그를찾이 않았을까싶습니다.

 

흘러간 팝송
흘러간 팝송

 

요즘은 다시 들어 보고 싶어도 제목이나 뮤지션 이름이딱 생각이 나지 않으셔서 어떻게 찾아내서 들어봐야할지어려울수도 있습니다. 듣기 하시기에 좋은 지난시절의 대표 노래들이모두수록되어있기에 선곡에 관련된 고민없이바로 바로 듣기를 해보실수가 있습니다.

 

흘러간 팝송
흘러간 팝송

 

오늘 제가 준비를 해본 지난 팝송은 전부 200 노래인데요.정말 많더라고요!?하지만 200곡 전부 들어봤을 법한 노래들이랍니다.국내에서도 대단히 인기하여서 많이 듣기 해볼수있었던 노래들인데요.궁금하실건데 바로 바로 준비를 해본 팝송 듣기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위에 지난 팝송 비디오을 재생해 주시게 되면준비를 해본 지나간팝송 200곡을 연속적으로감상해볼수 있죠.재생목록 버튼을 눌러주신다면 희망 하시는노래로 선택 하셔서들으실수도 있습니다.그러면 이번엔 과거로 돌아가는 기분을 느끼게 해줄그시절의 올드POP을 듣기해보시기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