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박강성노래 히트곡 다시듣기

 

어서오세요 이번에도 방문 해주셔서 너무 어서오세요^^우리의 귀를 즐겁게 해줄 오늘의 음악은... 바로 바로 박강성노래 히트한 노래모음 이기도 한대요.박강성은 1982년 MBC 신인가요제에서 대상을 수상해 대한민국 가요계에 대뷰했는데요.가장 유명한 노래는 문밖에 있는 그대, 장난감병정, 내일을 기다려 등이 있네요.

 

 

 

단독 콘서트를 개최할 정도로 마니아층을 확보해보고 있는 뮤지션이거든요~10~20대들에게는 낯선 이름이긴 한데 중장년층 중에서도의 그의 인기는 대단한것 같아요!!미사리의 서태지, 줌통령으로 불리며 아줌마들의 유일한 지지를 받으시고 있죠...

 

 

변함없는 가창력과 무대매너로 많으신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시고 있죠...신인가요제 대상 수상 이후에 오랜 무명시절을 겪은 그는라이브 까페 무대를 통해서 사랑을 얻어 마침내 1만석 이상 대규모 공연장을채울 수 있는 뮤지션로 발돋움 했는데요!!

 

 

중장년층 중에서도는 대단한 관심을 자랑하는 그지만 젊은이들에게는 아직 그의 네임은 낯설기만 한데요..박강성의 노래는 분위기가 너무너무 좋네요~박강성노래 대표 노래모음을 들어 보시게 되면... 멋진 목소리에 언제 들어봐도 좋은 노래랍니다..노래 즐겁게 감사해보시기 바랍니다^^

 

 

한 번 감상 해보며 매일매일 감상하고 싶은 노래랍니다~박강성노래 메인곡모음 많으신곡이 포함되어져있어 틀어놓고 들으시면 너무 좋으실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꼭 들어보시면 좋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