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기동요 베스트 30 연속으로 재생

 

 이번엔 어린 자녀들을 위해서 설명을 했어요. 자녀들과 놀아주다가 힘들때 틀어주게 되면 정말 최고랍니다!! 또는 울고 보챌때 틀어 주게 되면 바로 바로 울음뚝 하시게 되실만한 동요들 모음집 인데요. 정말 요즘 어린 자녀를 둔부모님들이라고 한다면 알아 둬야할만한 동요모음이죠

 

 

인기동요 베스트 30

어쩜 육아를최근 하고 계신 분들 이라고 한다면 절대적으로 공감을 하실 텐데요. 이러한 동요모음 동영상이 없었다면 어떻게 했을까 할 거예요. 역시 온종일 틀어주시고 이것 보게 한다면 안되겠지만, 때때로 심심해하시거나, 울고 보챌때 잠시나마 틀어 주게 되면 좋네요.

 

이번엔 들어 보기 좋은 인기동요 베스트 30 모음을 준비 해보게 되었네요. 아이들에게 인기가 있는 동요들이 전부 자동으로 연속으로흘러나와서 엄청 좋아할텐데요. 어쩜 부모님들도 전부한번씩은 들어봤을 곡들일건데요.

 

안내해드린 동요들어만 봐도 총 160분간 2시간 40분 정도 재생이 되어진답니다. 다른 하나는 요즘 대세 핑크퐁 100분 노래듣기도 준비 해보게 되었네요.요즘에 떠오르고 있는 동요들이 꾀많이 들어가있는데요. 동요 신곡(?)이라고 해 봐야겠네요ㅋ

 

가장 우선그전의 부터 인기있었던 동요들이 들어간 노래모음이거든요.총 60분간 재생이 되어 지는데요. 자녀들에게 틀어 주게 되면상당히 좋아합니다. 유치원이나 어린이집등에서도 많이 틀어주게 되는 유명한 동요들이기도 해서 잘 아시고 따라서 부르기도할 거예요.

 

 

또한 상단에는 핑크퐁 동요들인데요. 주로 신노래 곡들이 꾀많이 들어가있습니다. 또한비디오이 너무 아기자기해서 좋습니다.. 이번엔 인기동요 베스트 30랑 핑크퐁 소개르 해드렸는데요. 육아전쟁이라고 하는 말이 있어요. 알다 싶이 정말 힘들고 지칠때가 많으신데 이러한 비디오의 힘들 더러 빌려도 좋겟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