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이클럽 음악방송 무료로 듣는법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정말 편리하게 인터넷으로 음악방송을 들어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오늘 소개해보는 세이클럽 음악방송 듣기는 생각보다 아주 편리합니다. 그리고 음악도 아주즐겁게 감상을 해볼수가 있어서 좋아요.

 

 

 

자 그럼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서 들어보는 방법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여러분들도 지금 바로 접속해서 감상을 해보시면 좋을듯한데요 천천히 안내에 따라서 해보세요.

 

 

위에 보이시는 화면은 세이클럽이에요. 가장 인기가 많은 채팅사이트이기도하죠. 하지만 최근에는 세이클럽 음악방송이 정말 인기가 좋아요. 그래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건데요.

 

 

사이트에 접속을 하시게 되면 상단에 <음악방송>이라고 있을겁니다. 여기를 클릭을 해주셔야합니다. 그러면 바로 방송국들이 보이시게 될거에요.

주소 : http://me.sayclub.com/

 

 

 

이렇게 상단에는 카테고리 형태로 장르들이 모두 나와있어요. 여기에서 장르를 선택해서 들어보실수도 있어요. 최근에는 트로트방송이 큰 인기입니다

 

 

 

스크롤을 조금 내려보시게 되면 이렇게 보이시는것처럼 다양한 방송채널들이 있어요. 여기에 보시면 인기순위로 방송국 20개가 나오게 되어집니다. 재생버튼을 눌러보시면 바로 듣기가 가능하고, 아래숫자는 현재 청취 인원이에요.

 

 

그럼 이렇게 세이클럽 음악방송 듣기가 실행이 되어지게 됩니다.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 들어볼수가 있어요. 그리고 설치 해서 더편하게 들어볼수도 있는데요.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주시게 되면 전용 프로그램이 나와서 더 쉽게 들어볼수가있어요.

 

 

이런식으로 인터넷 방송 들어볼수가 있는 프로그램으로 들어볼수도 있어요. 최근에 이렇게 세이클럽 방송으로 음악감상 하시는 분들 정말 많으실거에요. 그리고 방송국마다 들어가보시면 시간표도

 

 

이렇게 시간표도 있고, 자신이 좋아하는 CJ분들의방송을 골라서 들어볼수도 있죠. 오늘은 세이클럽 음악방송을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았늗네요. 사이트 쉽게 이동하시려면 아래 링크를 눌러서 바로이동할수가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