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kv 플레이어 무료프로그램 추천

 

작가공간 블로그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mkv 플레이어를 하나소개를 해보도록 할게 최근에는 동영상 파일이 대용량화 고화질화가 되어지고있죠 그래서 하드웨어 스팩도 따라줘야하지만 재생하는 프로그램 역시 이런 대용량파일을 지원해야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고화질, 대용량 파일에 최적화된 플레이어 하나늘 소개해볼거에요.

 

 

 

 

 

mkv는 대부분 상당히 용량이 크죠 .그래서 일반 플레이어로 재생하면 끊기거나 재생이 안되는 경우도있어요. 그래서 mkv 재생기능이 있어야하는데요. mkv를 끊기지 않게 재생해주는 플레이어를 소개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최근에 동영상 재생 프로그램 순위에서 부동의 1위를 유지하고있죠.

 

 

 

 

바로 KM 플레이어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다양한 기능들이 있는데 무엇보다도 강력한 동영상 재생 기능이 아주 좋아요.

 

여러분들도 안내해드리는 프로그램을 이용해보세요. 위에 보이시는것처럼 재생능력도 좋고 다양한 기능들이 들어가있어요. 자 그럼 다운 받아볼게요.

 

 

안전하게 공식 홈페이지에서 받으시는게 가장 좋아요. 어렵지 않게 받을수가 있는데요. 포스트 하단에 주소가 있으니 이동을 해주세요. 그리고 나서 다운로드 링크들중 에서 가운데 공식링크 다운로드를 눌러주심녀 됩니다. 그러면 설치 파일이 다운로드가 되어지게 될겁니다

 

 

 

 

 

이렇게 설치가 진행이 되어지는데요 오늘 소개하는 mkv 플레이어는 무료로 제공이 되어지는 프로그램입니다. 그렇다보니 중간중간 제휴 프로그램의 설치를 유도하공고 있는 부분들이 있어요 그러니 설치 과정에서 잘 살펴보시면서 다음 단계로 넘겨주셔야합니다. 한번 살펴볼게요.

 

 

 

 

 

이런식으로 구성요소 부분에 보시면 제휴프로그램들이 설치가 되어져요. 무료 플레이어다보니 수익을 위해서 이런게 가끔 숨어있긴 한데 사실 사용자 컴퓨터에 거의 도움이 안되거나 오히려 헤를 끼치는 프로그램들이 많더라고요. 그러니 체크 해제를 해주시고 진행해주세요.

 

 

이렇게 KM 플레이어가 모두 설치가 되어지게 되었는데요. 현재 국내에서 나와있는 프로그램들중에서는 가장 동영상 재생 능력이 좋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mkv 플레이어로 많이 사용이 되어지는데요. 등의 대용량 파일들도 끊김없이 재생을 해주는데요. 대부분의코덱들도 지원하고 있기에별도 설치 할게 거의 없을거에요. 오늘의 포스팅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http://www.kmplay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