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이용하시는 분들중 가맹점인 사용자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내용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우리카드 가맹점 고객센터가 따로 별도로 있는것은 아닌데요. 승인이나 승인취소등의 메뉴를 이용하는 방법과 상담원 연결방법 및 상담원 연결가능 시간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리카드 가맹점 고객센터 전화번호
대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9955/1599-9955번으로 하면 돼요. 요즘엔 기본적으로 보여지는 ARS가 나오게 되기 때문에 기존의 음성 ARS를 이용하려면 통화연결후 보여지는 ARS화면에서 음성ARS버튼을 누르시면 변경이 돼요. 빠른 상담원 연결은 연결후 1번을 누르시고 바로 0번을 누르시면 상담원 연결이 돼요. 가맹점 서비스의 경우 대표 고객센터 연결후 2번을 눌러 주셔서 가맹점 메뉴로 들어 가주세요.
- 대표 ARS : 1588-9955 / 1599-9955
- 금융서비스 : 1577-9000
- 해외에서 : 82-2-6958-9000
- 카드대금 및 연체 : 1599-6300
우리카드 가맹점 ARS메뉴
우리카드 가맹점 전용 메뉴를 이용하려면 대표전화번호 연결후 바로 2번을 누르시면 되어지시는데요. 1번은 거래승인관련, 2번은 거래승인 취소관련 빈번하게 이용하는 메뉴로 연결이 돼요.
- 거래승인
- 거래승인 취소
우리카드 고객센터 상담시간 안내
우리카드 고객센터의 경우 일반업무들은 주중 아침 9시에서 저녁 6시까지 이용이 가능 해요. 그렇지만 분실이나 승인관련 문의는 24시간 365일 상담이 가능 해요.
- 분실 및 승인 24시간 365일
- 종합 상담 주중 09:00 ~ 18:00
우리카드 온라인 고객센터
우리카드 가맹점 고객센터에 대하여 설명해보고 있어요. 경우에 따라서 전화를 이용할수 없는 상황 또는 연결이 잘안된다고 한다면, 온라인 고객센터의 빈번하게찾는문의를 확인하면 참고가 돼요. 생각 하는것 보다 쉽게 희망하시는 문제를 해결하실수도 있기도 한데요.
이번엔 우리카드 가맹점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RS메뉴들에 대하여 설명해드렸어요. 가맹점이라고 해서 별도의 전화번호가 있는것은 아니긴 하지만 대표고객센터에서 2번을 눌러야 가맹점 메뉴가 나온다는점 알아 두고 이용 해보시면 되어질 것 같기도해요.
연관기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