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한생명 무료운세 꽁짜로 보기

 

신한생명 무료운세 보기반갑습니다 이번엔 무상으로 LOGIN 필요 없이 운세를 보실수 있는 홈페이지를추천해보도록 하겠습니다.사실 요기저기 무료 홈페이지가 있긴 하답니다!? 하지만 막상 서비스 이용하려고정보 죄다 입력해주고 나서 '보기' 딱 누르면 LOGIN을 하라고 하는둥 먼 결제를 하라고 하는둥진정한 짜증나죠!! 저또한 많이 당해보았는데요.

 

요기저기 홈페이지 돌아다니면서 무료 찾아보다 더가상당히 좋은 홈페이지를 발견하여서이런 식으로 공유 하려고 내용을 안내 해보네요.제가 소개해드려 볼 홈페이지는 신한생명 홈페이지인데요.회원가입도 필요 없고 회원가입 자체가 없기 때문에 LOGIN도 필요가 없어요. 또한 연락처나 이메일을 입력하는 부분도 필요가 없어요.그렇다보니 전혀 걱정하게될 필요가 없어요.딱 운세를 보기위한 유용한정보 있죠!??성별, 생년월일 또한 태어난 시간 정도만 입력을 하게되면아주 세부적으로 정보를 보실 수가 있을 겁니다!! 정말 좋습니다.!? 또한 유료 홈페이지 만큼이나 상세히 나타나고 수준이 높아요.자그러면 LOGIN이필요 없으신무료운세 보는 방법 소개해드립니다.

 

 

하단쪽에 바로가기 버튼을 걸어둘겁니다.신한생명 홈페이지에 속을 해 주시면 이런 페이지가 보여지게 될거에요??이 위치에서 맨하단에 보게되면 '생활서비스'가 있어요.이 부분을 클릭해주시기바랍니다. 또한 운세/사주 메뉴를 누르시면 되요.

 

 

운세 / 사주 보기 메뉴에 들어온거에요.그러면 운세 뿐만 꿈해몽도 있고 궁합도 있어요^^이런 서비스들을 전부 꽁짜로 즐겨보실수 있다는점!! 또한엄청중요한점은 LOGIN 없이 , 회원가입 하지 않으셔도 이용할수가있는 홈페이지라고 하는점인데요.

 

 

이용자 정보를 입력해 봐야 하는 부분들이 있죠.이곳에서도 상세하게 보시면 운세를 보기위한 유용한정보만 입력을 하게되면 되어지죠!? 혹시나 다른 홈페이지에서 보실때도 상단에 보이시는 정보 외에 다른 정보를 요구하는곳은이상한 홈페이지라고 생각해보아도 되요. 연락처나, 이메일등... 일반적으로 그러한곳은광고 전화나 문자가 어더라구요;;그러면 이번 소개해본 LOGIN이필요없으신무료운세 보시는방법!!제가 올려드린 홈페이지에서 운세를 한번 보세요^^

http://www.shinhanlife.co.kr/(신한생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