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이영수증 양식 무료받기

 

반갑습니다^^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서식을 준비를 한번해보았답니다.이번에도 어김없이 좋은 내용을 갖고 소개를해드려 보고자 하게되는데요.어쩌면 이거 찾으시는 분들 많을것 같기도 해요!!바로 이번엔 간이영수증 양식을 준비 해보았습니다.

 

 

막상 필요하여서 찾아보게되면 대체적으로 유료사이트라서받기가 어렵습니다.그렇기 때문에 제가 살펴보게 되었는데요.우리 모두가 잘 알고 계신 포털사이트에서 꽁짜 배포를 하고 있네요!자 방법 알려드려 볼게요.

 

 

가장우선 네이버 한글한글아름답게 라고 하는 사이트를들어가야 하게되는데요.포털사이트에서 검색을 해보셔도 나오게 됩니다.

http://hangeul.naver.com/

상단에 바로가기를 클릭을 해보아도 이동 하실 수가 있죠.

 

 

상단에 보이는 메뉴에서 '한글문서'를 클릭하시기바랍니다.이 사이트는 네이버검색창에서 운영을 해보고있는 사이트로여러가지 꽁짜 폰트들도 제공이 되고있고, 여러가지한글 서식들을 제공되어지고있으시기도 하시죠.

 

 

그럼 아름다운 한글 문서 서식이라고비교적 크게 페이지가 보이기도 한대요!?이곳에서 오늘 받아볼 서식은간이영수증 양식이에요. 엑셀로 되어져있네요.그러하니 상단에보이는 화면에서 '엑셀'을 눌러 주셔도 됩니다.

 

 

또한 마우스를 살짝 내려 보시기 바랍니다.내려살펴보시면 우리 모두가 필요한 서식이눈에 뛸건데요!!간이영수증 양식이에요. 옆에 보게되면 다운아이콘이 보이기도한데요. 이것을 받으셔서 압축을 풀어보신후실행해 주시면 됩니다.

 

 

영수증 양식을 제가 실행을 해보았네요.이러한식으로 생긴 영수증이 있습니다.A4용지에 3장씩 들어가는 형태네요.필요한분들은 유료 사이트에서 받을 필요없이검색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양식 받으셔서 이용하게 된다면되실것 같더라고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