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음이 편안해지는 음악 감상해보세요

 

여러분 반가워요. 이번엔 일요일이더라구요!! 어제도 날씨가 참 따듯하더니 이번에도 정말 따듯하고 외출하기 좋은거 같네요. 햇살이 좋기때문에인지 오전 일찍 눈이 떠졌네요

마음이 편안해지는 음악

아침에 상쾌하게 들어주시면 좋을 마음이 편안해지는 음악을 한번 들어보도록 할까 합니다. 오전에 들어주니까 정말 좋았습니다! 준비해드린 음악은 국악기음악이 정말 마음을 평온해지게 해주시는 음악인데요. 마음이 편안해지는 음악은 7시간가량 재생이 되는군요 명상하시면서 감상 하시기에도 좋은 음악인데요. 아름다운 국악기 소리를 들어 보고 있어서 한결 마음도 편안하게되고 힐링이 되는것과 같은 기분이 듭니다!

스트레스 받으시고 힘든일이 었었 더라면 이번 시간에 준비를 해본 마음이 편안해지는 음악을 방문 하신 분들도 한번 들어보시죠. 정말 마음이 너무 편안하게 되고 치유이되는 기분이 듭니다!

마음이 편안해지는 음악

들어보고 마음에 드시게되면 즐겨찾아보기 해주시고 나서 번번이 들어보시죠. 독서하실때에나 몸과 마음이 지치고 힘들때 들어주시면 집중도 되어지고, 치유도 되서 좋은것같습니다. 그러면 준비해드린 음악들 들어보시기 해보면서 이번에도 좋은 하루가 되시기 바래요.

 

관련기사
 

음악 재생 프로그램 곰오디오 추천

오늘이 시간에는 방문자님 분들에게 꽁짜로 이용할 수 있는 mp3재생 프로그램에 대하여 안내를 해 두도록 할겁니다. 이시간에 안내를 해 드리는 이 도구는 개인이나 기업 전부 꽁짜로 이용이 가능해서 더욱 추천하게 되는데요. 파워풀한 음악 재생프로그램이 필요하시던 분들은 오늘 준비해본 내용해 드리는 프로그램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저도 여러 음악 재생프로그램을 사용을 해보았는데요 혼잡한것들보기보다는 심플하신게 좋았어요. 그렇다보니 이번엔 음악 재생프로그램으로 곰오디오를 설명을 해 드리는데요. 필요하시던 분들은 오늘 설명해 드리는 프로그램 안내에 따라 다운로드 받으시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먼저 다운을 받아보셔야하기도 합니다 상단에 보는것 처럼 검색사이트에서 곰오디오라고 검색 하시면 바로 공짜 다운 할수가있는 ..

자세히 보기...

 

푸바2000 음악재생 프로그램

안녕하세요 오늘 이시간에는 음악감상 프로그램을 하나 소개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무손실 음악 플레이어로 아주 유명한 프로그램인데요. 바로 푸바2000이라는 프로그램에 대해 소개를 해보돌고 할까 해요. 아마 이름 들어보셨을것 같기도 한데요. 오늘 소개해보는 푸바2000은 음질이 아주 아주 뛰어나답니다. 저는 그렇게 귀가 좋은 편은 아니지만 확실히 재생 능력이 탁월하긴 하더라고요. 특히 귀에 민감하신 분들에게는 추천을 해드리고 싶은데요. 거기에 무손실 음원 파일을 재생하기에 아주 좋은 프로그램이에요. 이 프로그램은 다양한 스킨과 플러그인등이 제공이 되어지는 프로그램인데요. 확장성이 아주 좋아요. 그래서 자신이 원하는데로 입맛에 맞게 튜닝이 가능하기도 한데요. 다운을 받으시려면 아래 링크를 눌러주시고 메뉴의 D..

자세히 보기...

 

카페음악모음 메들리듣기

안녕하세요 원탑입니다. 오늘은 감미롭고 분위기있는 카페음악모음을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가끔 저도 찾아듣는 노래들인데요. 카페 음악중에서는 아무래도 이분이 최고이지 않을까 싶네요! 바로 오늘 준비해본 노래의 주인공인 김란영씨에요. 아마 가장 유명한 가수분이 아닐까 싶은데요. 목소리만 들어도 아마 아시는 분들은 아실거에요!! 목소리가 너무나도 매력적이고 분위기가 있으시죠. 멋진 목소리로 추억의 옛노래들을 부르시는데요. 정말 감미롭고 듣기가 좋답니다. 흘러가 노래들을 듣고 있자면 옛추억들이 떠오르기도 하네요. 들어도 들어도 질리지 않는 메들리에요. 준비해본 노래듣기는 1시간 24분 짜리로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잔잔하고 참 감미로워요. 시간가는줄 모르겠네요. 정말 집에서도 커피한잔 하시면서 들어보시면 마치 분위..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