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음악모음 메들리듣기

 

안녕하세요 원탑입니다. 오늘은 감미롭고 분위기있는

 

카페음악모음을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가끔 저도 찾아듣는 노래들인데요. 카페 음악중에서는 아무래도

 

이분이 최고이지 않을까 싶네요!

 

 

 

바로 오늘 준비해본 노래의 주인공인 김란영씨에요.

 

아마 가장 유명한 가수분이 아닐까 싶은데요.

 

목소리만 들어도 아마 아시는 분들은 아실거에요!!

 

목소리가 너무나도 매력적이고 분위기가 있으시죠.

 

 

 

멋진 목소리로 추억의 옛노래들을 부르시는데요. 정말 감미롭고

 

듣기가 좋답니다. 흘러가 노래들을 듣고 있자면 옛추억들이

 

떠오르기도 하네요.

  

들어도 들어도 질리지 않는 메들리에요.

 

 

 

준비해본 노래듣기는 1시간 24분 짜리로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잔잔하고 참 감미로워요. 시간가는줄 모르겠네요.

 

정말 집에서도 커피한잔 하시면서 들어보시면

 

마치 분위기 좋은 외각 카페에 와있는듯한 기분이 들기도하네요.

 

준비해본 김란영씨의 카페음악모음 지금 바로 들어보세요

 

 

카페음악모음 정말 감미로워요~ 가사도 같이 나왔으면 조금더

 

좋았을텐데 조금 아쉽네요^^

 

너무나도 좋은 흘러간 명곡들만 메들리로 흘러나온답니다.

 

즐겨찾기 해두시고 자주 들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