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토부지적도무료열람 해보기

 

국토부지적도공짜열람 해 보시기

오늘이 시간에는 꽁짜로 지적도를 확인을 해보는 방법에 대해 소개를 해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렵지 않게 확인할 수가 있어요. 지적도를 보면 한눈에 해당 토지에 대해 파악을 해보실수가 있는데요.

국토부지적도무료열람

자그러면 국토부지적도공짜열람을 해보시는 방법에 대해 안내를 해드려 보겠습니다. 이 서비스는 국토부에서 제공이 되고있는 서비스중 하나입니다.

국토부지적도무료열람

바로 토지이용규제정보시스템이라고 포털사이트에서 검색 해보시면 돼요. 바로 상단에 보이시는 것처럼 사이트가 나오게 되어 지실겁니다.

이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보시면 회원가입이나 LOGIN없이 바로 조회를 해 볼 수 있도록 되어 지죠.

[http://luris.molit.go.kr/web/index.jsp]

국토부지적도무료열람

위에 준비를 해본 URL을 사용해주면 보다더 간편하게이동을 할 수 있도록 되어지실텐데요. 이동한 후에 이제는 주소로찾아 보시기 또는 지도로찾아 보시기를 누르시면 되어지시는데요.

국토부지적도무료열람

주소로 찾아 보시기 기능들이 참 유용하더군요. 지번주소나 도로명주소를 몰라도 본인이 궁금해 하시는 위치의 지적도 열람이 가능한데 지도로 찾아 보시기 이용해보시는법은 왼쪽에 '지번찾아 보시기'를 눌러 주시고난 후에 지도상을 클릭을 하시게 되면 돼요.

국토부지적도무료열람

그렇게 하고 토지이용계획열람보기를 누르시게 되어지시면 상단에보이는것과 같이 나오도록 되어지게 되죠. 무상으로 이러한 방법으로 지적도를 열람을 해 볼 수가 있습니다. 지적도는 한눈에 해당 토지의 용도나 지목에 대해 알수가 있답니다.

국토부지적도무료열람

바로 아래에는 이러한 식으로 지역지구등에 대하여 풀이를 해주시고있기도해요. 이번엔 국토부지적도공짜열람을 해보시는 방법에 대하여 안내를 해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었길 바래 보면서 이제는 물러가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