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평역사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실시간보기

 

인쳔 부평구 부평역에 있는 롯데시네마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 안내를 해드리는 내용은 바로 부평역사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를 실시간으로 보시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는 대부분 인터넷이나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예매를 하고 방문하시기도 할거에요. 하지만 경우에 따라서는 예매를 하고 갈수는 없는 상황이 있겠죠. 그렇다면 부평역사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를 보시고 언제쯤 가야할지 정하시는게 도움이 되실겁니다.

 

 

 

이러한 실시간정이 보장이 되야하는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서 보시는게 좋습니다. 자 그럼 실시간으로 보시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여러분들도 이렇게 롯데시네마라고 검색을 해 보시기 바랍니다.

 

 

 

롯데시네마라고 검색을 하신후에 하단에 나오는 영화관을 선택해 주시면 바로 위에 보이시는것처럼 영화관을 선택하는 화면이 나오게 되어 질겁니다 여기에서 부평 역사를 선택해주시면 해당 극장 페이지로 이동을 하게 되실겁니다.

 

 

 

이렇게 부평 역사 소개 페이지로 이동을 하게 되어 질 텐데이 극장은 인천 부평구 부평동 부평 역사 7층에 위치해 있고 총 상영관은 아홉 개입니다 총 좌석수는 1290석이네요.

 

 

그리고 옷 스크롤을 하단으로 조금만 더 내려 오시게 된다면 부평역사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가 바로 나오게 되어 지실겁니다 위에 보시는 것처럼 이렇게 날짜를 선택을 하실 수도 있고 하단에 있는 잔여좌석 또 확인이 가능하실 겁니다.

 

 

마지막으로 주차장 이용 정보를 안내를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위에 안내되어있는 주차장에 주차를 하신다면 영화 관람객은 3시간 무료로 주차를 할 수가 있습니다 다만 영화관 매표소에서 주차증에 도장을 찍으셔야 인정이 됩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부평역사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보시는 방법 안내를 해보았는데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연봉 2900 실수령액 한방표  (0) 2020.03.15
스틱 운전법 안내  (0) 2020.03.12
군적금 해지 하는방법  (0) 2020.02.25
타행수표 입금 방법 차이점  (0) 2020.02.15
배곧 CGV 상영시간표 실시간 정보  (0) 2019.08.0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