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에서는 다양한 상품들을 서비스 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핸드폰 서비스인 무선서비스에서 인터넷이나 IPTV등 유선서비스도 있는데요. KT의 서비스를 이용하다 보면 문제가 발생하거나 상담원 연결이 필요한 경우가 있을겁니다. 서비스별로 전화번호와 이용시간이 다를수가 있는데요. 아래 안내해드린 전화번호와 ARS단축번호 참고하셔서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FAQ 바로가기
생각 보다는 자주묻는 질문에 내가 궁금해 하는 내용이 있는 경우가 많죠. 그러하기 때문에 궁금한 사항이나 문제점이 있으시다면 우선은 FAQ에서 한번 검색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해결책을 쉽게 확인할수가 있습니다. 하단에는 FAQ바로가기 인데요.
유선상품 고객센터
TV상품이나, 인터넷상품, 전화상품등의 문의가 있는 경우에는 유선 고객센터로 전화를 해야하는데요. 하단에는 빠르게 접속할 수 있는 ARS단축번호인데요.
- 일반전화 : 국번없이100(무료)
- 휴대전화 : 지역번호+100(무료)
무선상품 고객센터
무선상품은 휴대전화 관련 서비스가 해당이 됩니다. 휴대전화을 사용하고 있으시다면 국번없이 114로 전화를 하시면 됩니다. 일반전화, 비가입자의 경우에는 국번없이 1588-0010번으로 하시면 됩니다.
- 휴대전화이용시 : 국번없이114
- 일반전화시 : 1588-0010
채팅상담 받는법
그외에도 전화연결이 어려운 상황이 있을 수가가 있어요. 그런 경우에는 채팅상담을 할수가 있습니다. 챗봇으로 연결해본 후에 상품을 선택하고 상담사와 톡하기를 선택 하시고나면 채팅으로 상담을 받아볼수 있답니다.
이번엔 kt 고객센터 연락처에 대하여 설명해드렸어요. 유선상품을 사용할시, 무선상품을 사용할시 연락처가 다르니 안내 참고하셔서 전화상담 또는 온라인채팅 상담 받아보세요.
관련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