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경호 노래모음 베스트12

 

작가공간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오늘은 신나는 금요일인데요. 오늘만 하면 내일부터

 

다시 주말이네요!! 요즘 비가 한번 내려서

 

황사나 미세먼지도 조금 줄어서 아주

 

나들이 가기 좋은 날씨인것 같네요.

 

 

 

오늘도 멋진 노래를 준비를 했어요.

 

이번에 준비해본 포스팅은 바로 김경호 노래모음을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정말 너무나도 좋은

 

김경호노래들이 모두들어있어요!

 

저도 오늘은 김경호 노래를 연속으로 들어보고

 

있는데요. 대표 히트곡 12곡이네요.

 

 

 

정말 노래하실때에는 카리스마가 엄청나시죠!!

 

최근에는 친숙한 이미지로 국민 언니라는 별명이

 

붙기도 하셨는데요. 1990년대 전성기때의

 

카리스마는 정말 엄청났었죠!!

 

가창력 또한 넘사벽이라 생각되는데요.

 

 

 

그냥 노래방에서 따라부르기만 해도 힘들어서

 

완창하기 힘든 노래들이 대부분인데요.

 

김경호 노래모음을 통해서 발표하셨던

 

대표 히트곡들을 모두 한번

 

감상을 해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위에 올려드린 김경호 노래모음 동영상은 유튜브 출처인데요.

 

좌측 상단의 재생목록 한번 눌러보시면 어떤

 

노래들이 재생이 되어지는지 PLAY LIST를 확인할수

 

있으실거에요. 클릭하시면 바로 재생도 되네요.

 

위키로그에서 준비한 오늘의 추천곡 포스팅은 마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