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적 노래모음 베스트 듣기

 

이번엔 이적 노래모음을 준비를 해보았어요.

 

여러분들도 이적씨 좋아하시죠.

 

저도 정말 좋아하는 가수이신데요.

 

이적씨는 1995년도에 패닉으로 데뷔를 하셨죠.

 

이후 꾸준히 히트곡을 발표를 하고 계시죠.

 

 

 

이적씨 노래 정말 감미롭고 좋은 노래들이 많은데요.

 

오늘은 이적 노래 33곡이 담겨있는 유튜브

 

영상을 준비했습니다. 이적씨의 대표적인

 

히트곡들을 모두 들어보실수가 있어요.

 

 

 

저도 지금 이적 히트곡들을 들어보고 있는데

 

정말 감미롭고 너무 좋네요.

 

특히 저는 이적 노래모음중에서 요즘 응답하라

 

1988에서 OST로 사용이 되었던 '걱정말하요 그대'

 

정말 좋아하는데요. 첫번째로 재생이

 

되어지네요. 그리고 'Reset'도 너무 좋아요.

 

 

 

대부분 뮤직비디오로 감상할수 있어요.

 

어떤 노래들이 수록이 되어있는지 궁금하시다면

 

화면의 상단에 표시되어있는 재생목록

 

버튼을 클릭을 하시면 재생할수 있는 노래

 

목록이 나오는데 클릭해서 바로 재생을

 

할수가 있습니다.

 

 

준비한 이적 노래모음은 유튜브 출처에요.

 

즐거운 음악 유튜브 영상을 통해 감상을 해보시고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고 즐거운

 

일만 가득하기를 바랄게요.

 

저는 다음에도 좋은 내용으로 찾아올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