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건모 사랑해 라이브듣기

 

김건모 사랑해 라이브듣기

노래천국 블로그에요 이번엔 신나는 불금이네요. 그렇지만 날씨가 조금씩은 흐린듯하군요. 오늘 이 시간에는 여러분들에게 감상 하시기에 좋은 아름다운로드 노래들을 한곡 안내를 해보도로록 할까하빈다. 준비한 노래는 축가로도 좋은 사랑해입니다.

김건모 사랑해
김건모 사랑해

준비를 해본 김건모 사랑해는 정규 12집 앨범에 수록이 되어져있던 곡으로 2008년도에 발표가 되어진 곡인데요. 9년이 지난 곡인데요. 물론 이노래는 정말 명곡중에 명곡인듯해요. 이번에 방문자분들도 안내해드리는 노래 한번 들어보아요

김건모 사랑해
김건모 사랑해

정말 달달하고 달콤한 노래입니다. 프로포즈나 축가로 정말 조은 곡으로 추천을 해드려보고자요. 가사가 정말 예쁘고 아름답거든요. 또한 김건모씨의 목소리 정말 엄청나게 뛰어나고, 소개하는 이 노래와도 너무 잘어울리는것 같기도해요.

김건모 사랑해
김건모 사랑해

김건모씨가 근래에는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게되게 되면서 엉뚱한 모습을 많이 보여주시고 계실건데요. 학생분들은 가수인지 잘 모르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1990년대를 대표하고있는 살아있는 레전드로 통하시는 분이시군요.

상단에는 LIVE로 들어볼 수 있는 노래감상 하시기에요. 라이브 너무나도 감미롭네요.

피아노를 칠수 있다고 한다면 이러한 식으로 피아노 치면서 곡으로 프로포즈 한다면 너무 좋을 것 같다라고 하는 생각이 들게되기도하군요 오늘의 추천곡 방문 하신 분들도 즐감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상단에는 리믹스 버전인데요. 가사도 같이 같이 들어 보실 수가 있는 김건모 사랑해노래듣기입니다. 이젠곧 다시 결혼계절이 찾아오기도 하게 되는데요. 이번 안내를 해 드리는 노래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이만 저는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관련기사
 

곰플레이어 통합코덱 설치 이렇게 하세요

곰플레이어 통합코덱 인스톨 이러한 식으로 해보세요 곰플레이어는 국내에서 가장 잘알려진 비디오 플레이어중 하나입니다. 저 역시 즉시까지 잘 이용하게 되는데 가장 오래되어진 프로그램이기도 하답니다. 워낙에 오랜기간 동안 이용하다 보니 이 프로그램이 저에게는 가장 잘맞는것같은데요. 아쉬운건 내장코덱이 부족해서 재생이 안되는 비디오이 있을수가 있습니다. 그러하기 때문에 곰플레이어 통합코덱을 추가적인 인스톨 하게 됩니다. 이번엔 통합코덱을 인스톨을 해보는 법에 대하여 안내를 해보도록 할텐데요. 이번 안내를 해 보는 통합코덱은 스타코덱이라는 프로그램인데 필히 필요하신 모든 코덱을 한번에 인스톨 해주기도 합니다. 먼저 방문자분들도 오늘 설명를 해 보는 프로그램을 내려 받아주어야하게 되는데요. 사이트에서 무상으로 배포..

자세히 보기...

 

음악 재생 프로그램 곰오디오 추천

오늘이 시간에는 방문자님 분들에게 꽁짜로 이용할 수 있는 mp3재생 프로그램에 대하여 안내를 해 두도록 할겁니다. 이시간에 안내를 해 드리는 이 도구는 개인이나 기업 전부 꽁짜로 이용이 가능해서 더욱 추천하게 되는데요. 파워풀한 음악 재생프로그램이 필요하시던 분들은 오늘 준비해본 내용해 드리는 프로그램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저도 여러 음악 재생프로그램을 사용을 해보았는데요 혼잡한것들보기보다는 심플하신게 좋았어요. 그렇다보니 이번엔 음악 재생프로그램으로 곰오디오를 설명을 해 드리는데요. 필요하시던 분들은 오늘 설명해 드리는 프로그램 안내에 따라 다운로드 받으시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먼저 다운을 받아보셔야하기도 합니다 상단에 보는것 처럼 검색사이트에서 곰오디오라고 검색 하시면 바로 공짜 다운 할수가있는 ..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