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문주소 아파트 동호수 기입하는 방법

 

어서오세요 최근엔 해외직구가 정말 일반화 되어진 것 같기도해요 그렇게 때문에 해외 직구 시에 택배를 받을곳 주소를 영문으로 기입하여야할 일이 있어요 이때 영문주소 아파트 동호수 귀 파는 법으로 안내를 해보고자 할까 하는데요.

영문주소 아파트 동호수

영문주소 아파트 동호수 쓰는 방법과 한글 주소를 영문으로 바꾸는 방법 또 함께 소개해드리도록 할 텐데요 오늘 이용해 본 서비스는 도로명주소안내시스템입니다이 홈페이지를 이용해서 자세한 영문주소를 확인을 해보실수가 있네요.

영문주소 아파트 동호수

이번에 안내해드리는 홈페이지 사용을 하셔서 방문자분들도 영문주소를 알아 내 쉬는게 좋으실것 같습니다 서비스를 사용하시려고 한다면 이러한식으로 도로명주소 안내시스템이라 검색을 해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영문주소 아파트 동호수

바로 이렇게 검색을 하게 되셨다면 상단에 보는것 처럼 검색 하시면 되어지는데 방문자님들이 거주하는 아파트에 주소를 입력해 주세요 저또한 임의로 검색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영문주소 아파트 동호수

이 방법으로 주소지를 입력해주신 다음에 검색을 하게 되어졌다면 이러한식으로 지번주소와 도로명주소가 전부 소개가 되어 하신데요 오른쪽에 있는 내림표 버튼을 눌러 주시면 됩니다.

영문주소 아파트 동호수

누르게 되어지면 이러한 식으로 세부적인  해당 주소희 영문 주소가 나오게 되었네요 이러한 식으로 세부적인 영문주소를 알아보셨다면 이젠 영문주소 아파트 동호수 기입해보시는법도 소개해보도로록 하겠습니다.

영문주소 아파트 동호수

영문 주소는 우리나라 주소와 반대로 자세한 주소부터 큰 주소로 반대로 이연아 가죠 이때 영문주소 아파트 동호수는 어느곳에 써야 하나 궁금하실건데 그냥 가장 앞부분에 돈과 호수를 입력해주시게되면 돼요.예를 들어 110동 1001호라고 했을때는 110-1001, 라고입력을 해주시기바랍니다. 오늘 설명 참고해서 완전히 주소 알아내보기바래요.

 

관련기사
 

Queen 노래 28곡 듣기

다음은 그시절의 올드팝송을 준비를 해보었죠. 우리나라에서도 참많은 사랑을 받았던 전설의 락그룹이랍니다. 바로 퀸인데요. 영국의 비틀즈 다음으로 세계적으로 사랑을 받았던 영국 그룹입니다. 이번엔 Queen 노래들을 함께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1970년부터 공식활동을 시작했었던 그룹인데요. 1991년 프레디 머큐리가 사망을 하기전까지 전세계적으로 매우많은 사랑을 받았던 대표 락그룹이에요. 완전 좋은 대표 노래들이 많습니다. 저도 오늘 쉴틈없이 대표곡 노래들을 모두감상하고 있습니다. 물론 최고입니다!! 온몸에 전율이 돋을 정도로고 너무 좋네요. 이번시간에 감상하실 Queen 노래들은 모두 28곡입니다. 모두 최고의 노래 곡들이기도 한데요. 오늘 찾아주신분들도 너무 좋아하게될만한 대표 명곡들이기도한데요. 저는..

자세히 보기...

 

김건모 사랑해 라이브듣기

김건모 사랑해 라이브듣기 노래천국 블로그에요 이번엔 신나는 불금이네요. 그렇지만 날씨가 조금씩은 흐린듯하군요. 오늘 이 시간에는 여러분들에게 감상 하시기에 좋은 아름다운로드 노래들을 한곡 안내를 해보도로록 할까하빈다. 준비한 노래는 축가로도 좋은 사랑해입니다. 준비를 해본 김건모 사랑해는 정규 12집 앨범에 수록이 되어져있던 곡으로 2008년도에 발표가 되어진 곡인데요. 9년이 지난 곡인데요. 물론 이노래는 정말 명곡중에 명곡인듯해요. 이번에 방문자분들도 안내해드리는 노래 한번 들어보아요 정말 달달하고 달콤한 노래입니다. 프로포즈나 축가로 정말 조은 곡으로 추천을 해드려보고자요. 가사가 정말 예쁘고 아름답거든요. 또한 김건모씨의 목소리 정말 엄청나게 뛰어나고, 소개하는 이 노래와도 너무 잘어울리는것 같기..

자세히 보기...

 

추억의 노래 모음 연속듣기 <명곡50곡>

여러분 어서오세요!~~ 어서오세요. 7080놀이터에선 오늘도 들어 보기 좋은 추억의 노래를 한번 준비해드렸는데요. 준비해드린 오늘의 노래모음은 제가 얼마전부터 너무 좋기때문에 쉴틈없이 감상하고 있는 노래모음인데요. 50곡이 포함되어져있는 멋진 명곡 노래들 모음집이에요. 곡이 많이 들어있으니 재생 시간도 제법 깁니다. 약 3시간 15분 정도 자동으로 연속으로 재생이 되어지시는데요. 추억의 이시절 히트곡들이 한가득 들어 있네요. 1970년대를 주름잡았던 포크송들부터 1980년대를 대표하고있는 발라드 음악까지 참 여러가지 추억의 곡들이 전부 수록이 되어져있네요. 어떤 노래들을 들어봐야할지 잘 모를때 이번에 소개해본 추억의 노래 모음집 한번 들어보시면 선곡 고민할 필요 없이 들어보시기 좋으실거 같습니다. 708..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