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DF 용량 줄이기 설치없이 하는법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별도의 프로그램을 인스톨 하지 않으시고 PDF 용량 줄이기를 정보 안내를 해볼겁니다. 근래에는 pdf화일 정말 많이 사용을 해서진것 같기도해요 때때로 규모가 너무너무 큰 화일도 보시게 되는데 EBOOK으로 되어 지게된 경우에는 페이지가 엄청나기 때문에 규모가 아주 클수 있습니다.

pdf 용량 줄이기

아마도 이미지가 많이 들어가있으니 화일 규모가 특히 많이 커지게 되어지는것같은데요. 일부러 고해상도일 필요가 없을떄가 있기도하죠. 그러한 PDF화일들을 위해서 용량을 줄일수 있는 PDF 압축 기능에 대하여 포스팅을 해 드리도록할겁니다. 이 방법을 사용해 보면 규모가큰 PDF화일을 압축을 하게되어 엄청 작게 만들어주게 되는데요. 압축되어 지게된 PDF화일은 일반적으로 반이하로 용량으로 줄어들기도하던데요. PDF에 따라서 차이가 있을수 있곘죠.

pdf 용량 줄이기

PDF 용량 줄이기를 해보는 방법은 small pdf라고 하는 홈페이지를 사용해보는거에요. 기존에는 용량을 줄이려면 전용 프로그램을 셋업을 해서 했어야했었습니다 그렇지만 이제는 홈페이지를 통하여 용량도 간편하게 줄일수가 있기 때문에 정말 정말 편리하답니다.

 

 

바로가기

 

 

pdf 용량 줄이기
pdf 용량 줄이기

이번에 방문 하신 분들도 PDF 용량 줄이기가 필요하다면 이번엔 프로그램으로 인스톨 하지 말고 이젠 홈페이지로 프로그램 인스톨 없이 홈페이지를 통하여 하세요. 간혹 이용하신 분들에게는 훨씬더이 홈페이지에서 하고 있는게 좋을 거에요.

pdf 용량 줄이기
pdf 용량 줄이기

pdf 용량 줄이기

이런 방법으로 홈페이지에 화일을 드래그앤드롭으로 올려놔주신다면 이제는 오토로 화일이 업로드가 되게 되어 지고 바로 압축 작업이 이루어 지게 돼요. 화일의 규모가 크면 클수록 용량 줄어드는것도 커지실겁니다. 방문자분들도 필요하시다고 하면 오늘 한번 해보신다면 좋을듯 하네요. 이만 저는 그럼 물러가도록 하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