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3무료백신 설치하고 사용하기

 

v3꽁짜백신 인스톨하고 이용하기

오늘 이 시간에는 방문하신 분들에게 꽁짜로 이용을 할수가 있는 백신 프로그램에 대하여 안내해볼겁니다. 현재는 백신 정말 필히 인스톨을 해주시고 나서 컴퓨터를 이용하여야하지요.

V3무료백신

인터넷이 컴퓨터에 계속 연결되어 지게 되어 있으니 외부에서 침입하실수도 있어요. 그래서 기본적으로 백신은 무조건 인스톨을 해주시고 나서 이용하여야하게 되는데 이번엔 v3꽁짜백신에 대하여 안내해 보겠는데요.

V3무료백신

국내에선 가장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컴퓨터 백신 프로그램이 바로 v3이기도 한데요. 이는 그전부터 개인들을 위해 꽁짜로 제공하는 버전이 있었네요.

V3무료백신

지금은 v3 lite라고 하는 이름으로 배포를 해주시고있어요. 개인이나 가정이라면 꽁짜로 제한없이 사용을 해볼수가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하단에 바로가기 버튼을 사용 해서 바로 홈페이지로 접속을 하시기 바랍니다. 그렇게 하고 인스톨하기를 클릭해주세요.

 

 

홈페이지

 

 

V3무료백신

설치 화일을 방문자분들도 전부 다운 해보시게 되어졌다면 이제는 구동을 하시고 인스톨 절차진행을 해주시기바랍니다. 셋업을 하시는 방법은 어렵지 않더군요. 또한 이용범위에 대하여 다시 소개가 되어있을겁니다.

V3무료백신

셋업을 전부해 보시게 되어 졌다면 초반에는 바로 이용을 해 주실 수가 없을건데요. 백신엔진 DB를 UPDATE 받으셔야하게되는데요. UPDATE가 되어지시면 바로 이용할 수 있게 되어 지시는데요.

V3무료백신

간단하게 OneClick을 눌러보게 되어지면 빠르고 간단하게 점검을 해볼수가 있으실건데요. 이번엔 v3꽁짜백신을 인스톨 해보는 법에 대하여 안내해 보았습니다. 꽁짜이니 바로 인스톨해주시고 나서 사용해 보시기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