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곰오디오 다운로드 mp3 프로그램

 

반갑습니다 오늘 이 시간에는 곰오디오를 내용을 안내해둘게요. 이 APP은 이름에서도알수 있듯이 곰PLAY어를 제작한 Program이에요.곰오디오는 음악PLAY어이기도 한데요.인터페이스도 이쁘고 기능도 많으시기도 해서 솔직히좋아하는 어플리케이션인 곰오디오이거든요.

 

 

이 어플은 여러가지 기능이 있답니다.간단하게 정식 사이트를 통하여 곰오디오 다운로드해보시는 법에 대하여 안내해보고자할건데요.예전에 여러가지 기능을 갖고 있는 곰오디오에대해서 소개해둘게요.개인/기업/관공서 어디서든 무상으로 이용할수 있답니다.

 

 

상단에 보시는것과같이 여러가지 기능이 있습니다.싱크가사, TV차트방송, 여러가지 스킨들도 있긴 하지만가장 큰 메리트는 곰리모트이기도 한대요.곰오디오 다운로드 해주시고 곰리모트도 받으셔서곰오디오를 마음데로 조정해보실수가 있기 때문에 좋았어요.

 

 

자 그러면 곰오디오의 최신VERSION을 받아볼까요!?지금 최신version은 2.1VERSION이에요.

공식사이트 링크

상단에 바로가기를 클릭하셔서 공홈으로 가주시면 됩니다. 또한 곰오디오 인스톨 File을 다운 받아 주십시오

 

 

또한 Install을 해주면 되요. 인스톨 하는 과정에서필요치않은 Program이나 즐겨찾아보기가 되실수가 있답니다.왼쪽의 곰오디오 인스톨 화면처럼 필요하지않은것이 있으시다면체크표시 해제를 하셔서 곰오디오만 인스톨 되어 지게 해주시기바랍니다.이제 인스톨이 되셨다면 무상으로 이용이 가능 하실 겁니다.

 

 

이번엔 곰오디오에 대하여 안내해봤는데요.방문해 주신 분들도 곰오디오 다운받아 이용을 해보시면 되요.인터페이스도 이쁘고 기능도 많으신 곰오디오이랍니다곰리모트도 같이서 이용해보시면 정말 간편합니다^^이번 포스팅은 이만 마치도록 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