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ree alarm clock 컴퓨터용 알람 프로그램

 

반갑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여러분들께 유용한 PC 유틸리티에 대해서 소개를 하도록 할건데요. 이번 시간에 알려드릴 어플리케이션은 바로 알림 어플이랍니다.

 

 

free alarm clock PC최강프로그램

PC에 설치 해서 이용하는 Program의 종류가 그리 다양하진않습니다. 그중 가장 이용하기 좋으며,, 유용한 알림APP이 바로 free alarm clock이에요.

 

 

주요기능

주요 기능들에 대해서 살펴볼까요. 알림시 mp3로 소리가 나오게 하실수도 있기도하며, 반복설정도 할수 있고, 절전모드에 들어가있는 PC도 깨워서 알림을 주게 되는 기능들이 있죠.

 

 

프리웨어

이 free alarm clock APP은 프리웨어이거든요. 꽁짜로 내려 받아보셔서 이용을 할 수가 있으실 겁니다.

NAVER자료실에서 다운이 가능하십니다. 하단 준비를 해본 바로가기를 누르셔서 바로 홈URL로 이동을 해서 내려받기를 받아보시면 좋을듯하네요. 사이트

 

 

설치후 이용가능

설치 화일을 다운로드 받아준후에 이제는 실행을 해주시기바랍니다. 실행을 해보면 이러한 방법으로 APP이 구동이 되어 지는데요. 다음 NEXT버튼을 눌러주신다면서 설치 절차진행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알람추가

한글로 동작을 하는 어플리케이션이기도해서 보다 더 이용하기 간편하실거예요. 추가 버튼을 클릭을 해서 바로 알림들을 추가를 할 수가 있죠. 이번엔 free alarm clock에 대해서 안내해보았네요. 참고해서 이용해 보시기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