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윤미래 노래모음 히트곡만

 

한국 힙합의 여왕이라 불리우시는 윤미래씨의 노래들을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최정상급의 랩실력과 보컬을 겸비하신 가수이시죠. R&B와 힙합이 모두 소화 가능한 윤미래씨인데요. 히트곡이 정말 정말 많으시죠.

 

 

 

 

처음에는 업타운이라는 힙합그룹으로 활동을 했었죠. 만15세에 데뷔를 했다고 하더라고요. 이후 타샤니라는 그룹으로 활동을 하기도 하였고 T라는 예명으로 활동을 하기도 했느데요. 윤미래 노래모음을 통해서 모두 들어보실수가 있는데요. 윤미래씨의 음색 너무너무 좋죠.

 

 

 

윤미래씨는 정말 R&B도 너무 잘하시고 힙합에 랩까지 너무 완벽하시죠. 그래서인지 히트곡 또한 정말 많으신 윤미래씨인데요. 슬픈 발라드곡들도 있고, 힙합, 랩음악등 히트곡의 장르또한 다양해요.

 

 

 

오늘은 윤미래씨의 히트곡들을 모두 들어보실수 있도록 준비를 했는데요. 윤미래씨 하면 생각나는 노래들일 모두들어있어요. 지금 윤미래라는 이름으로 활동하기 이전의 T, 타샤니, 업타운 시절의 노래들도 들어있답니다.

 

 

오늘 방문해주신 분들도 윤미래씨의 노래들이 생각이 나서 찾아주셨을것 같은데요. 

 

 

윤미래씨의 노래가 생각이 나신 분들은 위에 올려드린 윤미래 노래모음을 통해서 모두 감상을 해보시면 됩니다

 

 

 출처는 유튜브인데요. 정말 듣기 좋네요. 히트곡들로만 엄선되어진 윤미래 노래모음 그럼 즐겁게 감상을 해보세요. 저는 이만 물러가도록 하곘습니다.

 

 

'엔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뽕짝 메들리 노래모음  (0) 2019.04.20
sg워너비 노래모음 명곡모음  (0) 2019.04.10
송대관 유행가 노래듣기  (0) 2019.03.28
찬송가 추천 노래모음 연속듣기  (0) 2019.01.22
문희옥 이봐요 노래감상  (0) 2019.01.1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