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송가 추천 노래모음 연속듣기

 

작가공간 블로그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여러분들과 함께 힐링음악을 같이 들어보도록 할거에요. 듣고 있으면 한결 마음이 편안해지고 힐링이 되어지는 음악들인데요. 방문해주신 분들도 바로 한번 안내에 따라서 찬송가 추천 모음집 들어보시면 좋을듯한데요.

 

 

 

 

 

유명하고 듣기좋은 찬송가들로 모여져있는 모음이에요. 그리고 재생시간도 제법 길어서 추천을 해드려요. 한번 재생해두시면 연속으로모두 들어볼수가 있는데요. 오늘 방문해주신 분들도 아마 들어보시면 정말 마음에 들어하실거에요.

 

 

 

 

 

자 그럼 찬송가 추천 모음을 들어보도록 할까요!? 요즘에 나오는 노래들은 정말 가요같이 따라부르기도 쉽고 노래도 좋죠. 그리고 최근에는 CCM출신 가수분들도 많으시더라고요. 오늘 방문해주신 분들은 아마 재생해두시고 오래 듣기를 원하실거에요.

 

 

 

 

그래서 오늘은 연속으로 자동재생이 되어지는 모음으로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준비해드린 음악듣기는 모두 5시간 30분동안 재생이 되어지게 됩니다. 그리고 워낙에 유명하고 듣기좋은 노래들이 모두 들어있는것이라서 들어보시면 아주 마음에 드실거에요.

 

 

 

위에 먼더 들어보실 찬송가는 인기CCM 베스트모음인데요. 3시간이나 연속으로 재생이 되어지게 됩니다.

 

 

정말 추천 해드리고 싶은 모음집인데요. 워낙에 유명하고 잘알려진 음악들이기에 편하게 들어보실수가 있을거에요. 그럼 다시또 다른음악 감상을 해보도록 할까요!

 

 

 
아마 위에 음악듣기랑 겹치는 부분이 있기도 하실거에요. 다른 노래들도 있는데요. 가장 많이 알려진 베스트 CCM들이랍니다. 위에 안내해드린 찬송가 추천 모음들 모두 한번 들어보세요. 그럼 즐거운 하루 보내시기 바라면서 저는이만 눌러가도록 할게요. 좋은 하루 행복한 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