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택 벼룩시장 구인구직, 종이신문그대로보기

 

벼룩시장은 모든지역에서 가장 대표적으로 잘알려진 생활정보 신문이기도 하답니다. 요즘에는 종이신문을 찾는 사람들이 점점 적어지고 있다 보니 컴퓨터로 볼수가 있도록 서비스가 지원되고 있기도 한데 이번엔 평택 벼룩시장을 보는법에 대하여 안내를 해 드릴건데요. 아마도 많은 사람들이 구인구직이나 부동산, 자동차 매물 정보 등을 보시기 위해 찾아보실 텐데요.

평택 벼룩시장

 

 

평택 벼룩시장 대신 교차로

 평택 교차로로 사용해보시는 법으로 설명을 해보도록 하도록 하겠습니다. 서비스 사용을 하시려면 공식 화면으로 이동을 하시면 됩니다. 하단 안내를 해드리는 홈페이지 바로가기 버튼을 사용하셔서 이동할수가 있습니다. 이동하시면 상단에는 자주 사용을 하는 메뉴들인 구인구직, 부동산, 자동차 등의 메뉴가 보입니다. 그리고 우측하단에는 종이신문 모양이 보여지실 겁니다.

평택 벼룩시장

평택 벼룩시장 홈페이지

 평택벼룩시장으로 방문 하신 분들도 이동을 하시게 되었다고한다면 이러한 식으로 메뉴들이 보여지실 겁니다. 대부분 구인구직이나 부동산,자동차 정보를 보기 위해 벼룩시장을 보실 겁니다. 이러한 식으로 자주 사용하시는 기능들에 대하여 메뉴가 제공됩니다.

평택 벼룩시장

평택 벼룩시장 취업 정보

 조건을 입력 하셔서 검색을 하게 되었다고한다면 입력한 조건에 해당하는 일자리들이 하단와 같이 나오게 되실 겁니다. 세부 근무지역, 회사이름, 모집내용, 근무시간, 급여정보가 나오게 되요. 클릭을 해주시면 상셍한 취업 정보가 나오게 되실 겁니다.

평택 벼룩시장

평택 벼룩시장 종이신문보기

그리고 컴퓨터를 통해서 평택 벼룩시장 종이신문을 그대로 보실수가 있네요. 공식 홈페이지를 접속하시면 우측에 있던 신문 모양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내일 오전에 종이신문이 배포가 되어지게 되면서 컴퓨터를 통해서 볼수가있도록 같이 배포 하는데요. 이 방법 참고를 해보시면 어렵지 않게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수가 있으실거에요.

평택 벼룩시장

이번엔 평택 벼룩시장을 보는법에 대하여 안내를 해보았는데요. 아쉽지만 더이상 종이신문은 배포가 되고 있지 않으니 올려드린 컴퓨터를 통해서 보는 방법 참고하셔서 희망 하시는 정보를 얻으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하단에는 바로가기 버튼안내를 해드리며 마쳐보도록 하겠습니다.

 

 

평택 벼룩시장

 

댓글